'슈스케4' 홍대광, 깜짝 결혼 발표…"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대광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홍대광은 지난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홍대광은 팬들에게 "부족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음악을 할 수 있었고, 이렇게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시작 앞에 선 저희의 발걸음을 부디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홍대광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예비신부에 대해 “평범한 일반인이지만 저에겐 세상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이라며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낸 만남이 인연이 되어 오랜 시간 제 곁을 지켜주었고 언제나 변함없이 서로를 응원하며 힘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어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성숙한 마음과 생각으로 저를 성장하게 하고 더 좋은 사람이 되게 해주는 따뜻하고 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홍대광은 팬들에게 “부족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음악을 할 수 있었고, 이렇게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시작 앞에 선 저희의 발걸음을 부디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홍대광은 2012년 방송한 Mnet ‘슈퍼스타K4’(슈스케4)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3년 미니 1집 ‘멀어진다’를 통해 데뷔했으며 ‘고마워 내사랑’, ‘홍대에 가면’, ‘잘됐으면 좋겠다’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홍대광 결혼 발표 입장 전문
여러분, 오늘은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저,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시점에 말씀드리는 게 좋을지 고민하다가 조금 늦게나마 이렇게 마음을 나누게 되네요.
저와 함께할 사람은 평범한 일반인이지만
저에겐 세상 누구보다 특별한 사람이예요
어릴적부터 알고 지낸 만남이 인연이 되어 오랜 시간 제 곁을 지켜주었고 언제나 변함없이 서로를 응원하며 힘이 되어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철없이 세상을 살아가는 저와는 다르게
그 사람은 야무지고 단단하게 삶을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성숙한 마음과 생각으로 저를 성장하게 하고 더 좋은 사람이 되게 해주는 따뜻하고 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부족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지금까지 음악을 할 수 있었고, 이렇게 행복한 선택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새로운 시작 앞에서 선 저희의 발걸음을 부디 좋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세요.
잘 살겠습니다.
늘 그렇듯 사랑하고 고마워요.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월 금리인하 문 열어둔 파월…월가 “사실상 기정사실화”
- 범여권, 김문수·장동혁 결선 진출에…“누가 되든 ‘윤어게인‘”
- "시신에 금목걸이 어디갔어!"...현장 출동한 경찰들 '발칵'
- “차 빼달라” 女폭행…보디빌더의 임산부 아내, 2심도 실형 구형
- '아시안게임 金' 김진야, 병역특례 자료위조 소송 2심도 패소
- “36주 900만원에 낙태한 브이로그” 가짜라 믿었다 [그해 오늘]
- "尹 접견 신청...당당하게" 반탄파 장악 국힘...조국 "말도 안돼"
- "숫자 세" 뺨 때린 여중생, 결국...현장에 있던 남고생은 검찰로
- 김조한, '케데헌' 에이전트였다…"섭외·보컬 트레이닝 맡아"
- 중고 세탁기에 비친 알몸男…“험한 꼴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