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연령별로 가장 많이 들은 노래는…20대 ‘레블 하트’, 30대 ‘투 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들어 10대 이용자가 가장 많이 감상한 노래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오늘만 아이러브유'로 조사됐다.
KT지니뮤직은 지난 13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식 투표 프로모션 '지피셜'을 출시하고 '미리 보는 올해의 음원'을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올해 가장 많이 감상한 10곡을 후보로 선정했고, 뜨거운 참여 열기 속에 프로모션 시작 5일 만에 2만6000표가 집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10대 이용자가 가장 많이 감상한 노래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오늘만 아이러브유’로 조사됐다.

인기가 빠르게 상승한 것을 보여주는 ‘좋아요’ 급증 아티스트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로, 전년 대비 134% 증가했다.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골든’은 팝 부문 최다 감상 음원으로 선정됐다.
KT지니뮤직은 지난 13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공식 투표 프로모션 ‘지피셜’을 출시하고 ‘미리 보는 올해의 음원’을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빅데이터 기반으로 올해 가장 많이 감상한 10곡을 후보로 선정했고, 뜨거운 참여 열기 속에 프로모션 시작 5일 만에 2만6000표가 집계됐다. 이날 오전 기준 임영웅의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2만표를 얻어 1위를 달리고 있고, 플레이브의 ‘대시’와 지드래곤의 ‘투 배드’가 그 뒤를 추격 중이다. 이번 투표는 오는 25일까지 지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세준 기자 3jun@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母, 매니저에 일방적 2000만원 입금… "어머니의 마음"
- “냄새나기 시작했다면 이미 80%는”…매일 하는 ‘실수’ 뭐길래?
- ‘순돌이 아빠’ 임현식, 80세 고령에 농약 마셔 응급실행…현재 건강 상태는?
- “한국 노렸다” 벌써 4만5000명 감염…확산 속도, 이미 통제 밖?
- 예쁘다고 난리 난 여배우, 알고 보니 원빈 ‘친조카’였다!
- 엄마 닮은 첫째, 아빠 닮은 둘째 깜짝 공개한 톱스타 부부…완전 복붙이네
- 엄마는 톱스타, 삼촌은 구족화가…‘대세 여배우’의 숨겨진 가족사
- CF 20개 찍고 사라진 배우…25년 만에 털어놓은 딸 이야기
- 가수 이은하, 방송서 퇴출당한 황당 이유…이게 말이 되나요?
- 어릴 때 그대로 컸다…송강호 옆 ‘국민 아역’, 모두가 놀란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