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가성비’ 이어폰 갤버즈3 FE 공개…9월 5일 순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3 팬에디션(FE)을 다음달 5일 미국과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3 FE는 이어폰 아래쪽이 길고 얇게 뻗은 블레이드 디자인과 블랙·그레이 색상을 적용했으며, 무광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과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지원하며, 갤럭시 인공지능(AI) 음성 명령으로 스마트폰 없이 일정이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3 팬에디션(FE)을 다음달 5일 미국과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3 FE는 이어폰 아래쪽이 길고 얇게 뻗은 블레이드 디자인과 블랙·그레이 색상을 적용했으며, 무광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과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지원하며, 갤럭시 인공지능(AI) 음성 명령으로 스마트폰 없이 일정이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어버드는 ANC 기능을 껐을 경우 최대 8시간 30분 음악 재생과 최대 4시간 통화가 가능하다.
미국 출고가는 149.99달러(약 20만 8000원)이며, 국내 출시일은 9월 중으로 가격은 추후 공개된다.
이범수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김태희, 두 딸 최초 공개…누구 닮았나보니 “희비교차”
- ‘건강 이상’ 박미선 무슨 일…조혜련 “보고싶다” 울먹
- 김종국 결혼 발표날…윤은혜가 올린 사진 ‘퉁퉁 부은 눈’
- 임신 6개월인데…이시영, 비 맞으며 200㎞ 오토바이 질주
- “27세 여직원, 나 좋아하는데” 40대 유부남 고민에…‘다섯글자’ 답변
- 다이어트 성공했는데…“굉장히 억울” 이수현, 해명글 올린 이유는
- 한혜진, 남프랑스 여행 중인데…‘찐친’ 이시언 “홍천이야?”
- “남산 기운 받아야 한다” 굿판 벌이고 살풀이춤 춘 男배우
- 유승준, 복귀 선언… 아내와 두 아들·쌍둥이 딸도 공개
- “일본 활동 행복”…광복절에 日방송출연 인증한 ‘퇴출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