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신임 생활건강본부장에 조영한 전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화약품은 신임 생활건강본부장에 조영한 전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영한 신임 본부장은 영업과 마케팅 분야 전문가로 통한다.
조 본부장은 동화약품에서 음료, 의약외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과 유통 채널 사업 전반을 총괄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화약품은 신임 생활건강본부장에 조영한 전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조영한 신임 본부장은 영업과 마케팅 분야 전문가로 통한다. 1993년 LG생활건강에 입사한 이래 화장품사업부 영업, 마케팅, 유통기획 등 주요 직무를 거쳐 중국법인 프리미엄 사업부문장을 역임한 뒤 에이블씨엔씨 영업부문장(COO),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을 맡아 일했다.
조 본부장은 동화약품에서 음료, 의약외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과 유통 채널 사업 전반을 총괄하게 됐다. 이를 통해 부문 경쟁력 강화와 성장 전략 추진에 힘쓸 계획이다.
조 본부장은 “13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동화약품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그동안 유통과 마케팅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건강본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민보름 기자 brmin@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만원 팔면 물류비 690원 지출... 물류비 아끼는 ‘동선 최적화’ 업무시설 주목
- 빚내서 집·주식 산다…가계부채 24조↑ ‘역대 최고’
- 강훈식 "대통령실, 연내 청와대로 이전"
- 갤럭시아에스엠, 람보르기니 고객 대상 테크노짐 프리미엄 웰니스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 국민 4명 중 3명 "노란봉투법 시행 시 노사 갈등 심화될 것"
- 비트코인 말고 '이것' 살걸...역대급 수익률
- '1억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민주당 탈당
- 하이브, '초대형 호재'...BTS가 돌아온다
- "사천피 찍을지 누가 알았나"...개미들 '멘붕'
- "멀어지는 내 집 마련의 꿈"...19년 만에 최대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