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조영한 생활건강본부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화약품은 19일 신임 생활건강본부장으로 조영한 본부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조 신임 본부장은 경상대 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유통전문 경영자과정과 영업마케팅 최고위과정을 수료했다.
조 본부장은 "그동안 유통과 마케팅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건강본부의 경쟁력을 높이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동화약품은 19일 신임 생활건강본부장으로 조영한 본부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조영한 동화약품 신임 생활건강본부장. [사진=동화약품 제공]](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8/19/inews24/20250819144142235epbf.jpg)
조 신임 본부장은 경상대 교육학과를 졸업한 뒤,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유통전문 경영자과정과 영업마케팅 최고위과정을 수료했다. 1993년 LG생활건강에 입사해 화장품사업부 영업, 마케팅, 유통기획 등 주요 직무를 두루 거쳤으며, 이후 중국법인 프리미엄 사업부문장, 에이블씨엔씨 영업부문장(COO),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 등을 역임했다.
동화약품은 이번 인사를 통해 음료, 의약외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생활건강 부문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관련 사업의 성장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조 본부장은 "그동안 유통과 마케팅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건강본부의 경쟁력을 높이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언석 "본회의 국힘 전대 뒤로 연기해야"
- 자리 맡아두고 외출 vs 큰 소리로 대화⋯Z세대가 꼽은 '최악의 카공족'은?
- 학원 차량에 원아 2명 치였는데⋯학원 측은 경찰·119 어디도 신고하지 않았다
-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3 FE 공개…국내 출시 9월부터
- 사망보험금 생전 활용해 55세부터 연금처럼 받는다
- 웹툰을 영상으로⋯네이버웹툰, 영어 서비스에 '비디오 에피소드' 시범 도입
- 체류기간 지난 동포, 체류자격 다시 부여한다
-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입주 후 3년간 하자 보수센터 운영"
- 롯데건설, '잠실 르엘' 본격 분양 돌입
- 소프트뱅크, 인텔에 2.8조원 투자…美 반도체 혁신 협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