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4년차’ 고우리 임신금지 조항 있었다 “남편 더 열심히 지켜 열받아”(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우리 분노가 폭발했다.
8월 19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배정남 고우리 조현영 김규원이 출연, 입담을 뽐낸다.
이날 '레인보우 18'로 새롭게 돌아온 고우리와 조현영이 함께 '돌싱포맨'을 찾았다.
조현영의 말 한마디에 반해버린 배정남은 "같이 '동상이몽' 한 번 찍을까!"라며 '경상도 상남자' 플러팅을 시도했는데, 탁재훈이 한 술 더 떠 "나 빼고 게스트끼리 썸타지 말라"며 질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고우리 분노가 폭발했다.
8월 19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배정남 고우리 조현영 김규원이 출연, 입담을 뽐낸다.
이날 ‘레인보우 18’로 새롭게 돌아온 고우리와 조현영이 함께 '돌싱포맨'을 찾았다. 결혼 4년 차가 된 고우리는 “남편과 뜨겁다 말다 한다. 이번 컴백 때문에 ‘임신 금지’ 조항이 생겼는데 남편이 더 열심히 지켜서 열받는다”며 거침없이 매운맛 토크를 이어가다 급기야 “술 좀 주세요”라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녹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어 조현영은 “나는 열애설 때문에 잘 되려다가 말았다”며 “다시는 공개 연애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김준호가 “나는 공개 연애가 잘 된 사례”라며 약을 올리자, 조현영은 “어떻게 될지는 아직 모르는 거 아니냐”며 반격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축의금 토해낼 준비됐냐”며 김준호를 신나게 놀렸다.
이후 배정남과 조현영이 로맨스 분위기를 풍겨 녹화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조현영의 말 한마디에 반해버린 배정남은 “같이 '동상이몽' 한 번 찍을까!”라며 ‘경상도 상남자’ 플러팅을 시도했는데, 탁재훈이 한 술 더 떠 “나 빼고 게스트끼리 썸타지 말라”며 질투했다.
한편 ‘남자 이수지’로 떠오른 김규원이 신흥 예능 강자의 모습을 보였다. 김규원은 탁재훈을 보고 “나도 저렇게 오래오래 해먹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존경심을 드러내면서도 '돌싱포맨' 중 가장 매력 없는 남자로 탁재훈을 뽑아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이유가 밝혀지며 녹화 현장이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44세 정려원, 이렇게 먹으니 안 늙고 살 안 찌나…세월 잊은 방부제美 포착
- 악뮤 이수현, 몰라보게 살빠졌네…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 김종국 결혼 발표에 ‘열애설 부인’ 윤은혜 관심…이제 언급 사라지려나[종합]
- 제니도 카리나도 바지 내렸다, 속옷까지 싹 다 보이는 새깅룩 [스타와치]
- 이민우♥싱글맘 이아미 혼전임신 ‘딸’ 발표, 세 공주님과 韓 신혼·12월 출산(살림남)[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