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임도화 결혼식 ‘심쿵해’ 축하 무대, 지민 설현 혜정 아니었다‥그럼 누구? (조선의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도화가 AOA 멤버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마치고 인생 2막을 열었다.
8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AOA 출신 임도화(전 활동명 찬미) 결혼식 현장이 전파를 탔다.
가장 먼저 신부대기실을 찾은 지민은 임도화를 꼭 안으며 "축하해"라고 전했다.
특히 이날 임도화의 7살 아래 친동생은 축사에 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에 맞춰 깜짝 축가 무대를 꾸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임도화가 AOA 멤버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마치고 인생 2막을 열었다.
8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AOA 출신 임도화(전 활동명 찬미) 결혼식 현장이 전파를 탔다. 임도화는 지난 6월 28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남편 송의환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AOA 멤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장 먼저 신부대기실을 찾은 지민은 임도화를 꼭 안으며 “축하해”라고 전했다. 임도화는 “언니 보니까 울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설현과 혜정도 도착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임도화의 7살 아래 친동생은 축사에 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에 맞춰 깜짝 축가 무대를 꾸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원곡자들인 AOA 멤버들 역시 웃음을 터뜨리며 무대를 즐겼다.
임도화는“많은 일이 있었지만 삶을 잘 지켜냈고 인생 1막이 잘 끝난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고소영, 낮술 마시다 노량진서 쫓겨나 “점심 때 4병 마셔”(바로 그 고소영)
- 44세 정려원, 이렇게 먹으니 안 늙고 살 안 찌나…세월 잊은 방부제美 포착
- 김종국 결혼 발표에 ‘열애설 부인’ 윤은혜 관심…이제 언급 사라지려나[종합]
- 악뮤 이수현, 몰라보게 살빠졌네…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 이민우♥싱글맘 이아미 혼전임신 ‘딸’ 발표, 세 공주님과 韓 신혼·12월 출산(살림남)[어제TV]
- 제니도 카리나도 바지 내렸다, 속옷까지 싹 다 보이는 새깅룩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