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AOA 찬미 임도화 결혼식…축가자 정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한 시대를 풍미한 아이돌 AOA 출신 배우 임도화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가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다.
배우 임도화의 행복 가득한 결혼식을 담은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8월 18일(월)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한 시대를 풍미한 아이돌 AOA 출신 배우 임도화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가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다. 친구들의 축하 속 감동의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결혼식 사회자가 호명한 축가자의 정체에 VCR을 지켜보던 황보라는 깜짝 놀랐다. 곧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가 울려 퍼졌고, 임도화도 선곡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의문의 인물이 준비한 축가 무대에 임도화는 눈물을 훔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과연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 AOA의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를 울린 'AOA 헌정 공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배우 임도화의 행복 가득한 결혼식을 담은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8월 18일(월) 오후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든아이' 경찰 능욕한 중학생들에 표창원도 '경악'
-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 고현정, 파격 변신…"끝장 연기 기대"
- '푹다행' 안정환, 조업 중 이대호 "멱살 잡아" 명령
- '불꽃야구' 박준영, 동아대 최고 타자와 정면승부
- '결혼 지옥' 따끔 부부 근황 "상담받기 전으로 돌아간 것 같아"
- 폴더블 아이폰 눈뜬 애플…내년 일반형 출시는 접어
- 정부, 피지컬 AI 산업 생태계 전면 조사…국내 맞춤 전략 수립 나선다
- [단독]아파트 보안 망분리 호환 안돼 입주민 비용 부담
- 대전테크노파크, '대전RISE 인재인증제' 도입 추진…채용시장 효율성 높인다
- [ET특징주] 삼양컴텍, 코스닥 입성 첫날 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