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임도화, 결혼식 공개…'심쿵해' 축가에 눈물 펑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찬미로 활동했던 임도화가 '심쿵해' 축가에 눈물을 흘린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한 시대를 풍미한 아이돌 AOA 출신 배우 임도화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이날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가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다.
과연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 AOA의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를 울린 'AOA 헌정 공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AOA 찬미로 활동했던 임도화가 '심쿵해' 축가에 눈물을 흘린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한 시대를 풍미한 아이돌 AOA 출신 배우 임도화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이날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가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다. 친구들의 축하 속 감동의 결혼식이 진행된 가운데, 결혼식 사회자가 호명한 축가자의 정체에 VCR을 지켜보던 황보라는 깜짝 놀랐다.
곧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가 울려 퍼졌고, 임도화도 선곡에 화들짝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의문의 인물이 준비한 축가 무대에 임도화는 눈물을 훔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과연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 AOA의 찬미로 사랑받은, 배우 임도화를 울린 'AOA 헌정 공연'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임도화의 행복 가득한 결혼식을 담은 '조선의 사랑꾼'은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70억 재산' 102세 노인과 몰래 혼인신고한 간병인…자녀들 발칵
- "전부 담아라"…쇼핑몰 복면 강도 금 5억원어치 싹쓸이
- '불륜녀' 가정부와 공모…'변태' 남성과 침실에 있던 아내 살해
- "이제 너희 차례, 특히 한 남자"…9시간 경찰조사 '주사이모' 의 반격
- "남들이 무시하는 청소 일하며 월 800만원 번다"…사업 대박 20대 여성
- "빚 잔뜩 남기고 사망한 아빠…상속 포기하면 어린 동생한테 넘어가나요?"
- 초등생 집 따라가 추행한 여성…"아가야, 행복해야 해" 산후 도우미의 편지[주간HIT영상]
- 걸친 보석만 200억인데…머라이어 캐리, 올림픽 개막식 '립싱크' 논란
- 함소원 "전남편 진화 이혼 후 매일 술, 얼굴 썩어…재결합하려면 해결돼야"
- 선우용여 "20대에 200억 빚더미…부동산 눈뜨고 10년 만에 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