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결혼…‘심쿵해’ 축가에 눈물 쏟아 (조선의 사랑꾼)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5. 8. 18.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아이돌 AOA 출신 배우 임도화(찬미)가 결혼식에서 눈물을 쏟는다.
18일(월)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임도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곧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가 울려 퍼졌고, 임도화 역시 예상치 못한 축가에 화들짝 놀란다.
과연 AOA의 히트곡을 축가로 선택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아이돌 AOA 출신 배우 임도화(찬미)가 결혼식에서 눈물을 쏟는다.
18일(월) 오후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걸그룹 AOA의 막내 찬미로 사랑받은 임도화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화려한 신부의 모습으로 예식장에 등장한 임도화는 친구들의 축하 속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특히 결혼식 사회자가 호명한 축가자의 정체에 VCR을 지켜보던 황보라는 깜짝 놀랐다. 곧이어 AOA의 히트곡 ‘심쿵해’가 울려 퍼졌고, 임도화 역시 예상치 못한 축가에 화들짝 놀란다. 의문의 인물이 준비한 축가 무대에 임도화는 눈물을 훔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과연 AOA의 히트곡을 축가로 선택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진=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채연 얼굴에 피 칠갑+상처투성이 깜짝…‘사코죽타’ 비하인드 [DA★]
- 윤민수, 이혼한 아내와 한 집에? “아직도 같이…” (미우새)[TV체크]
- 블랙핑크 리사, 사카구치 켄타로와 침대서 꽁냥…연인 케미 美쳤다 [DA★]
- 안선영 “이혼? 부부로 합이 안맞아…” 남편과 ‘따로 또 같이’
- “너희는 약속 지키고 사냐?” 유승준, 23년 논란 속 전격 컴백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