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男, 사상 첫 모두 무자녀…한지우 "내 정보, 충격 안 받았으면" ('돌싱글즈7')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남 모두 자녀가 없다고 밝힌 가운데, 한지우의 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할 정보는 결혼 유지 기간과 자녀 유무.
앞서 한지우는 룸메이트인 김명은에게 "난 공개할 정보가 있다. 충격을 안 받았으면 좋겠다"라며 "정보 공개가 오히려 기다려지는 것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본 은지원은 "자녀 공개는 아닌 것 같다. 여기서 자녀 공개를 한두 번 해봤냐고"라고 했고, 이지혜는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는 거 같다"라고 추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돌싱남 모두 자녀가 없다고 밝힌 가운데, 한지우의 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17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는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은지원, 이다은이 MC로 등장한 가운데, 돌싱들의 정보 공개가 시작됐다.
이날 김명은, 조아름 사이에서 고민하던 이동건은 데이트 후 조아름으로 마음이 바뀌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장수하, 이동건과 2:1 데이트를 마치고 온 조아름은 "여러모로 다 겹치다 보니 불편했다. 전 올라온 호감도를 확인하고 싶어서 간 건데, (동건이) 저희 둘에게 똑같이 해주었다"라며 "난 그만할까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김명은은 이인형과 데이트 후 한지우에게 "애매해졌다. 확 끌리는 게 없다. 처음엔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라고 털어놓으며 다른 사람을 알아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돌싱들의 정보 공개 시간이 왔다. 공개할 정보는 결혼 유지 기간과 자녀 유무. 출연자 전부가 아니라 남자만이었다. 이미 마음의 준비를 하고 나간 한지우는 아쉬워했다. 앞서 한지우는 룸메이트인 김명은에게 "난 공개할 정보가 있다. 충격을 안 받았으면 좋겠다"라며 "정보 공개가 오히려 기다려지는 것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본 은지원은 "자녀 공개는 아닌 것 같다. 여기서 자녀 공개를 한두 번 해봤냐고"라고 했고, 이지혜는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는 거 같다"라고 추측했다.
먼저 박희종은 "결혼 유지 기간은 2년 10개월이고, 자녀는 없다"고 밝혔다. 이인형은 "결혼 유지 기간은 8년, 자녀는 없다"라며 "자녀는 없는데, 우리가 결혼하면서 유학을 가게 됐다. 2세를 낳고 싶었지만 전 배우자는 커리어가 필요했고 그거에 대해 양해를 구했다. 공부하는 동안 자녀 계획을 미뤘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인형은 "유학 생활 하던 중 코로나 때문에 강제 귀국을 하게 됐다. 이제 아이를 갖자고 했는데, 여러 사유로 1년만 기다려 달라면서 계속 미루었다. 그 과정에서 이혼 사유의 일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박성우의 결혼 유지 기간은 1년, 자녀는 없었다. 김도형 역시 1년 4개월 결혼 생활을 했고, 자녀는 없었다. 마지막으로 이동건의 차례. 이동건은 "결혼 유지 기간은 한 달이 안 돼. 집을 먼저 알아보려고 혼인신고를 한 거였다. 그 와중에 이혼 사유가 발생하면서 결혼식도 못 했다"라며 자녀가 없다고 했다. 남성 출연자들이 모두 자녀가 없다는 말에 이지혜는 "이런 적은 처음"이라고 놀랐다. 이혜영은 "반대로 여자분들은 다 자녀가 있나?"라고 예상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MBN '돌싱글즈7'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사상 최악의 대통령 '이혼' 스캔들…역대급 스토리에 난리 났다는 화제의 영화
- 시청률 8.3% 기록하더니 입소문까지…톱배우 흥행 공식이 또 통해버렸다는 K-드라마
- 320만 관객 동원→여우주연상 그랜드 슬램…국민 '인생작'으로 남은 이 영화, 다시 돌아온다
- 라인업 미쳤다…1000만 제작사+1000만 배우가 만난 영화, 추석 개봉 확정
- 조진웅, 나라 위해 재능 내놨다…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광복 80주년' 영화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