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커머셜, 현대차·글로비스와 업계 최저 금리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커머셜이 현대글로비스 차주를 대상으로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 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상은 현대자동차 대형트럭인 '뉴파워트럭'과 '엑시언트', 준대형트럭 '파비스' 신차를 구매하는 현대글로비스 차주들이다.
최초 6.2%의 금리를 적용 받는 차주가 대형 트럭을 36개월로 구매하는 경우 이번 프로그램으로 최저 2.97%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3.23%p 금리할인 혜택…최장 84개월 대출
![[서울=뉴시스] 현대커머셜 로고. (사진=뉴시스DB)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8/14/newsis/20250814104628435whhj.jpg)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현대커머셜이 현대글로비스 차주를 대상으로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차 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대상은 현대자동차 대형트럭인 '뉴파워트럭'과 '엑시언트', 준대형트럭 '파비스' 신차를 구매하는 현대글로비스 차주들이다. 탑차, 윙바디 등 특수 장비(이하 특장)가 장착된 특장차를 구매해도 이번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현대커머셜 할부 상품에 대한 1.5%p(포인트) 특별금리 할인과 현대글로비스가 조성한 동행펀드 수익금 기반 금리 할인 최대 1.73%p를 적용한다. 최대 3.23%p의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초 6.2%의 금리를 적용 받는 차주가 대형 트럭을 36개월로 구매하는 경우 이번 프로그램으로 최저 2.97%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선수금을 결제하면 최소 0.4%p, 최대 1.3%p의 추가 금리 할인을 적용해 업계 최저 금리 1.67%로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대출 기간도 최장 84개월까지 제공한다. 신차 구입 시 제공되는 현대차 무상보증서비스를 통해 차량 수비를 받을 때 비용 부담을 낮출 수도 있다.
신청 기간은 12월까지다. 프로그램 이용을 원하는 차주는 현대자동차 판매 영업사원을 통해 차량 구매를 결정한 후 현대글로비스 지역별 거점에 추천 심사를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주사이모, 돌연 글 수정…"'허위 제보자들' 사과는 해야지?"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사과문 쓴 날…母 '장어집 법인' 강남 전출
- KCM, 미모의 9세 연하 아내 첫 공개 "민지 닮은 꼴"
- 상간녀 남편과 위로 나누다 연인으로…'맞바람' 부부의 결말
- 황신혜 "딸, 내 이혼 기사로 알아…죽을 만큼 힘들어해"
- 신수지, 결혼전제 열애설 부인 "상견례 못해봐"
- '비출혈 활동중단' 차주영 "이목 집중 어려워…졸도할 듯"
- 차은우 '군악대 재보직 검토' 민원…200억 탈세 의혹 여파
- "뉴진스 탬퍼링? 멤버 1人 가족의 사기극…민희진, 충격에 실신도"(종합2보)
- 어쿠스틱콜라보 모수진, 27세로 사망…"사인 비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