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푸스→올데프 ‘OUF 2025’ 라인업만 봐도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이하 OUF 2025)'가 화려한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찰리 푸스(Charlie Puth), 찰리 XCX(Charli XCX), 씨엘(CL),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등 글로벌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OUF 2025'의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린 찰리 푸스는 국내 페스티벌 무대로 'OUF 2025'를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이하 OUF 2025)’가 화려한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찰리 푸스(Charlie Puth), 찰리 XCX(Charli XCX), 씨엘(CL),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등 글로벌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이 주관하고 자동차 문화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주최하는 ‘OUF 2025’는 글로벌 아티스트 라인업과 다채로운 체험존 운영으로 다가오는 주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OUF 2025’의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린 찰리 푸스는 국내 페스티벌 무대로 ‘OUF 2025’를 선택했다. 또 다른 헤드라이너 찰리 XCX는 블랙핑크 로제도 극찬한 아티스트로 장르를 넘나드는 사운드와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K팝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씨엘은 폭발적인 에너지로 페스티벌의 클라이맥스를 책임진다. 데뷔 한 달 만에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는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OUF 2025’는 8월 15~16일 양일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화 돈 보고 결혼?” 신동엽 농담에 강남 ‘벌떡’
- 박나래, 구썸남과 추억에 눈물…기안84 ‘나래식’ 출격 [공식]
- ‘정은혜♥’ 조영남 2세 고민 “장애로 태어나면 어떡하지” 고백 (동상이몽2)
- 어른 위한 성교육…성병 연구하다 파격적 행동도 (어쩌다 어른)
- 홍진경, 이혼 발표 후 첫 근황…백발에 지드래곤 네일까지
- ‘배우 출신 무속인’ 장호근, 여동생 사망…“죄의식 생겨” (특종세상)[종합]
- 시어머니 살해 후 유기한 며느리의 끔찍한 진실 (용형4)
- 김성령, 53세 안 믿기는 미모…피부 무슨 일이야
- 김대호, 프리 선언 1년의 체감…“연봉 4년치가 9개월”
- 한화 문동주, 어깨 통증으로 WBC 출전 불발 확정…또다시 비상 걸린 야구대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