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열일했네‥김혜수 ‘두번째 시그널’ 결말 완성→촬영 종료 “후반작업 중” [공식]
하지원 2025. 8. 12.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번째 시그널' 촬영이 종료됐다.
tvN 드라마 관계자는 8월 12일 뉴스엔에 "'두번째 시그널' 촬영이 11일 끝났다. 후반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두번째 시그널'은 2016년 방영된 '시그널' 후속작이다.
'시그널'은 배우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 주연을 맡아 과거와 현재의 형사가 무전을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설정으로 호평을 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두번째 시그널’ 촬영이 종료됐다.
tvN 드라마 관계자는 8월 12일 뉴스엔에 “‘두번째 시그널’ 촬영이 11일 끝났다. 후반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두번째 시그널'은 2016년 방영된 '시그널' 후속작이다. '시그널'은 배우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 주연을 맡아 과거와 현재의 형사가 무전을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설정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이 다시 출연한다. 극본은 김은희 작가, 연출은 영화 ‘올빼미’의 안태진 감독이 맡았다. 방송은 2026년 tvN에서 예정돼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윤시윤, 엄마 맞아? 미모의 긴 생머리 母 공개 “일찍 엄마 돼” (미우새)
- ‘14년째 활동 중단’ 한성주 “유출 영상 봤다” 선 넘은 악플에 “자랑이냐?”[종합]
- 이민우 누나, 日싱글맘 임신 불구 “결혼 인정 안하고 싶었다” 솔직(살림남)[결정적장면]
- 샤이니 민호, 서울대 출신 엄친아 친형과 투샷 “진짜 닮았네”(나혼산)
- 한성주, 활동 중단 14년만 김연아와 다정 투샷…사생활 유출 위로엔 “모른 척 지나가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