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공효진, 美신혼 달달하고 행복하게…해바라기 앞 활짝 웃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와의 미국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공효진은 해바라기 밭 앞에서 미소 짓고 있는 모습.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와 결혼했다.
앞서 공효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미국에 살 준비 하러 가야 한다. (전역) 하자마자 가는 거다"라고 말했다가 미국 이민설에 휩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와의 미국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공효진은 8월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 다른 글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공효진은 해바라기 밭 앞에서 미소 짓고 있는 모습. 내추럴한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편안한 분위기가 온기를 더한다.
공효진은 지난 2022년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와 결혼했다. 케빈오는 2023년 12월 현역으로 입대해 지난 6월 17일 전역했다.
앞서 공효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미국에 살 준비 하러 가야 한다. (전역) 하자마자 가는 거다”라고 말했다가 미국 이민설에 휩싸였다.
이후 공효진은 “미국에 비자도 없다. 90일 이상 있을 수도 없다. 근데 다들 저한테 떠난다고 뉴욕댁처럼 시집갔다는 느낌이더라”며 “제가 어떻게 떠나겠냐. 친구도 한 명도 없고 일을 쉬엄쉬엄하자고 해도 일도 너무 하고 싶다. 연기가 너무 하고 싶다. 90일 이상 나가있을 수도 없는 입장이다”라고 해명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윤시윤, 엄마 맞아? 미모의 긴 생머리 母 공개 “일찍 엄마 돼” (미우새)
- ‘14년째 활동 중단’ 한성주 “유출 영상 봤다” 선 넘은 악플에 “자랑이냐?”[종합]
- 이민우 누나, 日싱글맘 임신 불구 “결혼 인정 안하고 싶었다” 솔직(살림남)[결정적장면]
- 샤이니 민호, 서울대 출신 엄친아 친형과 투샷 “진짜 닮았네”(나혼산)
- 한성주, 활동 중단 14년만 김연아와 다정 투샷…사생활 유출 위로엔 “모른 척 지나가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