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세븐틴 핫가이 뭉쳤다…에스쿱스X민규, 9월 새 유닛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총괄리더 에스쿱스와 멤버 민규가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8월 11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에스쿱스X민규는 9월 신보를 발매하며 세븐틴 새 유닛으로 정식 데뷔한다.
에스쿱스X민규 유닛 탄생은 세븐틴이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음에도 여전히 무한한 확장성을 품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세븐틴 총괄리더 에스쿱스와 멤버 민규가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8월 11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에스쿱스X민규는 9월 신보를 발매하며 세븐틴 새 유닛으로 정식 데뷔한다.
두 사람은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신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무리했다. LA 체류 당시에는 LA 다저스와 세인트 루이스의 경기를 관람하는 장면이 목격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월 26일 발표한 정규 5집 'THUNDER'(썬더) 후렴구 안무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조합인 만큼 핫한 분위기의 앨범이 기대된다.
에스쿱스와 민규는 2015년 세븐틴으로 가요계 입성한 이래 '아낀다', '만세', '예쁘다', '아주 NICE'(아주 나이스), '붐붐', '박수', '고맙다', '어쩌나', 'Home'(홈), 'Left & Right'(레프트 앤 라이트), 'HOME;RUN'(홈런), 'Rock with you'(락 위드 유), 'HOT'(핫), '손오공', '음악의 신', 'MAESTRO'(마에스트로), 'LOVE, MONEY, FAME'(러브, 머니, 페임) 등 숱한 곡을 흥행시키며 글로벌 음악 시장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이번 유닛 활동은 두 사람의 강점과 개성을 재발견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에스쿱스X민규 유닛 탄생은 세븐틴이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음에도 여전히 무한한 확장성을 품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세븐틴은 초창기부터 3개의 고유 유닛(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 체제를 이어오며 부단히 열세 가지 빛깔의 역량을 선보였다.
이에 머무르지 않고 2018년 3월 결성돼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을 필두로 지난해 6월 매혹적 판타지의 세계로 팬들을 초대한 정한X원우, 지난 3월 동갑내기 케미스트리를 무기로 가요계 96라인 대표주자 입지를 다진 호시X우지까지 한계 없는 행보를 지속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어떠한 색의 여정을 펼쳐 나가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14년째 활동 중단’ 한성주 “유출 영상 봤다” 선 넘은 악플에 “자랑이냐?”[종합]
- 샤이니 민호, 서울대 출신 엄친아 친형과 투샷 “진짜 닮았네”(나혼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맞아? 확 달라진 비현실적 얼굴 “연예인 보다 더 연예인”
- 김현숙, 전남편 만행 폭로 “장모 육아하러 오면 술 먹고 외박”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민우 누나, 日싱글맘 임신 불구 “결혼 인정 안하고 싶었다” 솔직(살림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