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트리거’ 경쟁작은 ‘케데헌’ 팬미팅서 ‘골든’ 노래 긍정 검토”(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길이 다음 팬미팅에서 '골든' 노래를 긍정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김남길의 신청곡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인 헌트랙스의 '골든'(Golden)이었다.
이후 한 팬이 "다음 팬미팅에서 '골든' 가나요"라고 묻자 김남길은 "이건 고민해봐야 할 듯하다. 어려운 노래"라고 말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데이식스의 '예뻤어'를 불렀다는 김남길은 "힘든 노래인데 저한테 맞춰서 했고, '골든'은 어렵지만 긍정적으로 검토해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남길이 다음 팬미팅에서 '골든' 노래를 긍정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8월 8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배우 김남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남길의 신청곡은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인 헌트랙스의 '골든'(Golden)이었다. 김남길은 이유를 묻자 "'트리거'의 경쟁작이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트리거'를 검색하면서 반응을 보는데 '트리거'보다 많은 반응, 밈들이 생성되더라"며 K-콘텐츠에 대한 애정을 담아 선곡했음을 밝혔다.
이후 한 팬이 "다음 팬미팅에서 '골든' 가나요"라고 묻자 김남길은 "이건 고민해봐야 할 듯하다. 어려운 노래"라고 말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데이식스의 '예뻤어'를 불렀다는 김남길은 "힘든 노래인데 저한테 맞춰서 했고, '골든'은 어렵지만 긍정적으로 검토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소다팝' 커버 부탁까지 나오자 김남길은 "본업 연기보다 이런 거에 더 스트레스 받는달까. 연기를 잘해야 한다는 스트레스보다 이번 팬미팅에 어떤 콘텐츠를 가져갈까라는 스트레스가 있다. 이게 더 힘들다"고 토로했다. 이은지가 "나중에 외발 자전거까지 탈 듯하다"고 하자 김남길은 "칼쇼도 하고. 한번 할 때 부담스럽다. 잘해야 하는데"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25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는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액션 재난 스릴러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김숙 흡연이 문제” 노안 김숙-동안 이태란 50세 동갑내기 사실에 초토화(옥문아)
- 바비킴, 15살 연하 자연미인 아내 공개 “긴 생머리에 첫눈에 반해”(라스)
- 오윤아, 어딜 봐서 19살 子 엄마? 우월한 마네킹 실사판 몸매
- 이시영, 美 식당 예절 논란 갑론을박…산만한 아들+일반인 얼굴 박제까지[종합]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에 의견분분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