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에쓰오일 신규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SAD는 에쓰오일(S-OIL)의 신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에쓰오일 캐릭터 '구도일'이 가상도시 '샤힌 시티'를 누비는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HSAD는 에쓰오일(S-OIL)의 신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에쓰오일 캐릭터 ‘구도일’이 가상도시 ‘샤힌 시티’를 누비는 모습을 담았다. 샤힌 시티는 내년 완공 예정인 에쓰오일의 국내 최대 석유화학단지 구축 사업 ‘샤힌 프로젝트’를 모티브로 한다.
HSAD는 ‘긍정의 힘’을 주제로 에쓰오일이 그리고 있는 미래 에너지 생태계를 생동감 있게 그렸다. ‘에너지’의 ‘에’를 ‘애’로 풀어낸 언어유희 기반 CM송을 통해 긍정의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3D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캐릭터의 표정, 움직임, 질감은 물론 배경 스타일까지 수차례 시각적 테스트와 완성도 검증 과정을 거쳐 정교하게 구현됐다.
이번 광고제작을 총괄한 박인규 HSAD CR센터 GCD(그룹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구도일’을 완성도 높은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한층 더 아이코닉하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지닌 철학과 정체성을 창의적으로 시각화하고,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이끄는 캠페인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다들 월 400만원은 벌잖아?"…실제 직장인 월급 까보니 '반전'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
- 취침 전 성관계, 숙면 돕는다…여성에게 더 효과적 [헬스톡]
- 서정희 "가슴 전절제 후 복원까지" 유방암 투병기 고백
- "쟤네 언제까지 살까"…윤유선, 결혼식서 들은 충격 질문
- "사람 죽이고 뉴스 나온다"…예고된 전화, 그리고 지옥의 밤[사건의재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