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김혜윤 커피차 선물에 “오예♥”…‘솔선커플’ 우정ing[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5. 8. 7. 15: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우석 SNS 캡처



배우 김혜윤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호흡을 맞췄던 동료 배우 변우석에 커피차를 보내 눈길을 끈다.

변우석은 7일 자신의 SNS 계정 스토리에 커피차 사진과 함께 김혜윤의 계정을 태그한 뒤 “고마워~~ 오예 반사판 2개”라는 글을 남기며 김혜윤의 선물을 인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혜윤이 보낸 커피차 현장이 담겨 있다. 현수막에는 “모두들 맛있게 드시고 우석오빠 반사판 2개 부탁드립니다”라는 센스 있는 문구가 적혀 있어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배너에는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과 변우석배우님을 응원합니다 – 배우 김혜윤”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에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 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