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김혜윤 커피차 선물에 “오예♥”…‘솔선커플’ 우정ing[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5. 8. 7. 15:41

배우 김혜윤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호흡을 맞췄던 동료 배우 변우석에 커피차를 보내 눈길을 끈다.
변우석은 7일 자신의 SNS 계정 스토리에 커피차 사진과 함께 김혜윤의 계정을 태그한 뒤 “고마워~~ 오예 반사판 2개”라는 글을 남기며 김혜윤의 선물을 인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혜윤이 보낸 커피차 현장이 담겨 있다. 현수막에는 “모두들 맛있게 드시고 우석오빠 반사판 2개 부탁드립니다”라는 센스 있는 문구가 적혀 있어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배너에는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과 변우석배우님을 응원합니다 – 배우 김혜윤”이라는 메시지가 담겨,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에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 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숙행, 상간 소송 논란에 직접 입 열어 “프로그램 하차, 법적 절차로 밝힐 것”
- [전문] 뉴진스 다니엘은 왜 찍혔나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김숙, 이제야 밝힌 김수용 심정지 당시 상황…“지옥을 맛봤다”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