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팬티 마를 새 없이 놀았다” 손예진, 현실 육아 끝→평화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육아의 현실을 유쾌하게 공유했다.
손예진은 5일 자신의 부계정을 통해 "팬티가 마를 새가 없이 놀러다닌 방학. 드디어 끝 나는 오늘부터 바쁜 스케줄 시작인데 왜 마음은 평화로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inner-peace #방학끝 #입꼬리가올라가는건 #어쩔수가없다 #아빠가제일고생했어"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현실 육아의 고충과 해방감을 동시에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손예진이 육아의 현실을 유쾌하게 공유했다.
손예진은 5일 자신의 부계정을 통해 "팬티가 마를 새가 없이 놀러다닌 방학. 드디어 끝… 나는 오늘부터 바쁜 스케줄 시작인데 왜… 마음은 평화로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량 내부에 널어놓은 아이의 팬티가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손예진은 "#inner-peace #방학끝 #입꼬리가올라가는건 #어쩔수가없다 #아빠가제일고생했어"라는 재치 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현실 육아의 고충과 해방감을 동시에 전했다.
손예진은 2022년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득남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현실 부부로 이어지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손예진은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어쩔 수가 없다'를 통해 결혼 후 첫 복귀를 앞두고 있다. 이병헌과 호흡을 맞추며 박희순·이성민·염혜란·차승원·유연석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노출 의상에 뒤늦게 사과 "옷 내려간 줄 몰라…죄송하다"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하반신 마비' 박위, 벌떡 일어났더니 ♥송지은도 울컥…"같이 손잡고 걷…
- '식대 2억' 김준호♥김지민, 하객 답례품만 1200만원..재혼 역사상 …
- 브로큰 발렌타인 故 반, 휴가 중 익사..안타까운 10주기
- '서세원쇼' 폐지 이후 집안 무너졌다...딸 서동주, 밥까지 굶었던 생활…
- "AI 아니야"..22살 고현정 만난 현진영, 조작 의혹에 원본사진 대방…
- 美 그래미 후보 오페라 가수 자택서 피살..31세 친아들 체포
- “조세호가 건달 데려와”..유병재 폭로 재조명
- "커플타투 안지울 거면 빠져라" 정국·윈터 열애설에 양측 팬 트럭 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