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유출 방지" 알서포트, 임프리메드코리아에 방음부스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서포트가 임프리메드코리아에 자사 설치형 다목적 방음부스인 '콜라박스'를 공급했다고 4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콜라박스에 독자적인 방음 설계와 두께 16T인 복층강화유리를 적용했다.
또 콜라박스는 모듈형 조립 방식을 갖춰 별도 인테리어 공사 없이 설치 가능하다.
임프리메드코리아 관계자는 "콜라박스를 도입한 뒤 회의 운영이나 고객 응대에 있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며 "업무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직원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알서포트가 임프리메드코리아에 자사 설치형 다목적 방음부스인 '콜라박스'를 공급했다고 4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콜라박스에 독자적인 방음 설계와 두께 16T인 복층강화유리를 적용했다.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내부 대화 유출을 방지해 민감한 상담 업무나 고객 응대·내부 면담 등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제작에는 친환경 자재 인증 최고 등급(SE0) 자재를 사용했다. 방염 테스트를 통과한 △방염 패브릭 △난염 흡음재 △금속 프레임을 적용해 내화성과 내구성도 갖췄다. 내부에는 저소음 환기팬과 흡기 시스템을 장착해 냉난방 장비 없이도 부스 내 공기 순환이 원활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콜라박스는 모듈형 조립 방식을 갖춰 별도 인테리어 공사 없이 설치 가능하다. 사이즈 모델도 다양해 기업이 여유 공간과 목적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임프리메드코리아 관계자는 "콜라박스를 도입한 뒤 회의 운영이나 고객 응대에 있어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며 "업무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직원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전임신 김지영, 신혼여행 안 가 "남편 바로 출근"
- 남편 월 1000만원 버는데, 아내는 '청소 거부'…이호선 "왜 웃어요?" 정색
- 조인성 "얼굴로 져본적 있다…이정재 아우라 진짜 멋있어"
- "성폭행당했다" 알몸으로 뛰어나와… 태국 도로서 무슨 일
- 김종국 "아내 뭘 하든 관여 안 해…부부싸움·잔소리 NO"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의 절규…"아빠는 성매매·엄마는 맞바람"
- 전수경 "미국인과 결혼…호텔 스위트룸서 신혼생활"
- 주차장서 후진기어 상태로 내린 20대, 차·벽 사이 끼여 사망(종합)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2년간 이혼·재결합 부부' 아내, 의부증 증세 "네 여자들이 나 무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