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장교 출신 한예원 “군대 용어인데?” 말실수에 정체 들킬 위기(돌싱글즈7)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월 3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7' 3회에서는 호주 골드코스트에 마련된 '돌싱 하우스'에 모인 돌싱남녀들의 첫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박희종 한예원, 박성우 한지우는 랜덤으로 짝이 돼 더블 데이트를 나가게 됐다.
이때 운전하는 박희종 옆 조수석에 앉아있다가 깜짝 존 한예원은 "선탑자로서 그러면 안 되는데"라며 미안해했다.
박성우는 "선탑자라는 단어를 쓰는 건 좀군대 용어인데?"라며 한예원의 말실수를 캐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육군 장교 출신인 '돌싱글즈7' 출연자 한예원이 말실수로 인해 정체를 들킬 뻔했다ㅑ.
8월 3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7' 3회에서는 호주 골드코스트에 마련된 '돌싱 하우스'에 모인 돌싱남녀들의 첫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박희종 한예원, 박성우 한지우는 랜덤으로 짝이 돼 더블 데이트를 나가게 됐다. 이때 운전하는 박희종 옆 조수석에 앉아있다가 깜짝 존 한예원은 "선탑자로서 그러면 안 되는데"라며 미안해했다.
박성우는 "선탑자라는 단어를 쓰는 건 좀…군대 용어인데?"라며 한예원의 말실수를 캐치했다. '선탑자'가 운전병 옆에 탄 사람을 가리키는 군대 용어였던 것.
아직 직업 공개 전이었기에 한예원은 본인의 말실수를 뒤늦게 깨닫고 진땀 흘렸다. 범상치 않은 사용으로 정체가 들통난 위기에 처한 한예원은 "재밌다, 재밌다"라고 말하는 것으로 본인의 실수를 무마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결혼 이민우 최초 공개, ♥예비신부 한국인 아니었다 “한국어 유창해 착각”(살림남)
- ‘제이쓴♥’ 홍현희, 생애 첫 평양냉면에 혹평 남발 “못 먹겠어” (홍쓴TV)
- “엉맘인 몸 완치” 이정현, 가족들과 떠났다…자연 속에서 살아있는 ‘휴식’ 인증
- ‘신애라♥’ 차인표, 먼저 하늘로 떠난 동생에게 “꿈에서 몇 번 만나, 네 딸 많이 컸더라” 뭉
- 심진화 “아이 없이 잘 살기로” 2세 포기→강재준♥이은형 子 돌잔치서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