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사귀면 다 해주는 호구…패딩·가방 사 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아나운서 김진웅의 어머니가 KBS 아나운서들을 위한 특강에 나섰다.
이에 전현무가 김진웅의 연애 스타일과 비슷하다며 "저도 사귀면 다 해준다, 호구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아나운서 김진웅의 어머니가 KBS 아나운서들을 위한 특강에 나섰다.
이날 일타강사로 나선 김진웅 아나운서의 어머니는 중학교 영어 교사로 35년간 재직하고, 한국어 교원 자격증까지 보유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아들 김진웅과 함께 KBS 구내식당을 찾은 어머니. 엄지인은 김진웅의 어머니에게 김진웅의 연애담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엄지인은 김진웅이 계약직 캐스터 시절 월급의 대부분을 여자 친구 명품 선물에 썼다고 밝혔다. 이후 김진웅은 돈이 모자라 카드 리볼빙 서비스까지 받아 여자 친구 선물을 샀다고 폭로해 충격을 더했다.
이에 전현무가 김진웅의 연애 스타일과 비슷하다며 "저도 사귀면 다 해준다, 호구다"라고 고백했다. 전현무 역시 패딩, 가방 등을 사줬다고. 그러자 박명수가 "저는 안 사주면 안 만나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사람 박나래는 나빠도, 선한 웃음 줄 것"…6년 전 연예대상 소감 회자
- MC몽, 차가원 회장과 불륜설 직접 부인…"맹세코 부적절한 관계 맺은 적 없어"
- "연말마다 성과급 받은 남편, 1원도 안주고 다 숨겼다" 아내 분통
- "요가 양말이 9만원? 아내는 200만원어치 샀다…씀씀이 너무 커 힘들다"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
- 배우 이하늬, 60억 추징 이어 기획사 미등록 혐의로 송치
- "위자료 2000만원에 합의했더니…다시 안 만나겠다던 남편 상간녀와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