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와인’ 나왔다…뉴질랜드 와이너리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양인터내셔날은 배우 안소희,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대표 와이너리 썸머하우스(Summer House)와 협업해 '안소희 와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안소희 와인은 '쉬머(Shimmer) 소비뇽 블랑', '쉬머 피노누아'로 구성됐다.
쉬머는 일상 속에서 와인 한 잔이 주는 행복과 여유를 나누고 싶다는 기획 의도에서 출발했다.
쉬머 소비뇽 블랑은 말보로 지역 내 블라인드 리버 빈야드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양인터내셔날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8/01/ned/20250801135807795skxx.jpg)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금양인터내셔날은 배우 안소희,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 대표 와이너리 썸머하우스(Summer House)와 협업해 ‘안소희 와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안소희 와인은 ‘쉬머(Shimmer) 소비뇽 블랑’, ‘쉬머 피노누아’로 구성됐다.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안소희가 직접 와인 선별부터 라벨 디자인, 컨셉 기획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쉬머는 일상 속에서 와인 한 잔이 주는 행복과 여유를 나누고 싶다는 기획 의도에서 출발했다. 기획부터 제작까지 1년 반이 걸렸다.
쉬머 소비뇽 블랑은 말보로 지역 내 블라인드 리버 빈야드에서 수확한 포도로 만들어졌다. 레몬 제스트, 패션 프루트의 아로마를 갖춰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해산물, 샐러드 등과 잘 어울린다.
쉬머 피노누아는 와이라우 밸리의 섬세한 떼루아가 반영된 제품이다. 붉은 과실의 풍미에 은은한 오크터치와 섬세한 타닌이 잘 어우러진다. 음식 페어링에 제한이 없고 가볍게 즐기기 좋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썸머하우스는 세계적인 와인 매체사에서 평균 93점 이상의 점수를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일으킨 와이너리”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와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품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CU 자체 앱인 ‘포켓CU’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캣츠아이 노래 ‘날리’에 성관계 추정 신음···방시혁 프로듀싱
- ‘케데헌’ 선정적 가사 합성 논란…“넷플릭스 법무팀에 넘겼다”
- 10억 주고도 포기했던 ‘성수역’…이제 아무나 못덤빈다 [세상&]
- 탁현민 “이수지 아닙니다, 진짜 싸이에요”…닮은꼴 해프닝
- “과학 천재들이 죄다 의대로”…영재고 졸업생들, 카이스트 아닌 SKY 택했다
- ‘KBS 간판 아나운서’ 이선영, 20년 만에 떠난다…“저만의 길 걷겠다”
- “불치병 싹 고쳐줘”…약수물을 ‘월명수’로 팔아 20억 챙긴 JMS 정명석
- 아이브, 8월 25일 ‘아이브 시크릿’으로 돌아온다…타이틀곡은 ‘XOXZ’
- ‘프로레슬링 전설’ 故 헐크 호건 사인은 심근경색
- “유명 대기업도 당했다!” ‘엄친아’인 줄 알았는데…결국 터질 게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