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series, 더현대서울 팝업서 고객몰이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24/7series 관계자는 "더현대서울은 2030 고객층과 글로벌 관광객이 집중되는 공간인 만큼 팝업 기간 브랜드 인식 제고와 판매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24/7series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유통에서 시작해 2024년도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 5월 진행했던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 단독 공개된 '24/7series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는 팝업 동안 출고 수량 전량이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당시 팝업은 예정보다 8일 더 연장 운영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는 주요 방문 고객층인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이번 팝업 단독으로 선보이는 그래픽·텍스트 프린팅 티셔츠 2종이 출시된다. '더 세븐스'(THE SEVENS) 티셔츠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현대인의 일주일 루틴을 표현했다.
'유니버설 코드'(UNIVERSAL CODE) 티셔츠는 매일매일의 의미를 다양한 언어로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24/7series 로고가 새겨진 손 선풍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 이미 품절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 데님 숏 팬츠, 크로셰 코튼 칼라 니트 등 인기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팝업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24/7 series 포토 부스'가 운영되며 촬영 후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24/7series의 고밀도 나일론 백팩 '다이애그널 컴포트 데이팩'을 증정한다. 여름철에 실용적인 로고 각인 손 선풍기를 구매 금액대에 따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24/7series 관계자는 "더현대서울은 2030 고객층과 글로벌 관광객이 집중되는 공간인 만큼 팝업 기간 브랜드 인식 제고와 판매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자는데 형부가 더듬더듬…따지자 '합의한 거 아니냐' 역공" 처제 하소연
- '혈액암 투병' 안성기, 응급실→중환자실…위중한 상태
- "생활비 300만원 주는데 각방, 5년째 '수절'…ATM 된 기분" 남편 토로
- 아웃백 화장실 앉자마자 변기 산산조각…"중요한 신체 손상" 7200만원 소송
- 이혼 부부 다시 불붙었다…파타야 해변 캠핑 의자서 성행위, 결국 벌금
- 김다예 "나라 바꾼 ♥박수홍"…친족상도례 폐지에 감격
- "사위 생일 안 챙긴 친정엄마에게 화난 시모…이런 경우도 있나요?"
- '윤정수♥' 원진서, 발리 신혼여행서 과감 비키니…늘씬 글래머
- '상간 혐의 피소' 숙행, '현역가왕3' 무대 통편집…리액션으로만 등장
- 김수용 심정지 당시 현장 공개…김숙 "임형준과 CPR, 임종 호흡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