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울산 복지시설 4곳 환경개선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CC가 울산 지역 복지시설 새 단장에 힘을 보태며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KCC와 울산시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민관협력형 사회공헌 일환이다.
유일한 민간기업인 KCC는 올해로 3번째 참여를 이어가며 깨끗하고 쾌적한 복지시설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조승희 KCC 울산영업소 상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곳에 제품과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CC가 울산 지역 복지시설 새 단장에 힘을 보태며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을 지속하고 있다.
KCC는 지난 29일 울산해바라기센터 보수 도장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후 수연24시 어린이집과 밀알의 집, 아나율 장애인 보호 작업장 등 총 4곳 복지시설 환경을 개선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KCC와 울산시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민관협력형 사회공헌 일환이다. 유일한 민간기업인 KCC는 올해로 3번째 참여를 이어가며 깨끗하고 쾌적한 복지시설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 사업에서 울산시는 지역 고유 색채 디자인 개발과 지원을 맡았다. KCC는 건물 도색을 위한 고품질 도료를 후원하고 직원들로 구성된 행복나눔봉사단이 도색을 진행했다.
KCC가 후원한 도료는 울산 건축물 색채 품질 인증을 획득한 '숲으로 올인원', 수성페인트 '숲으로 KS1급 외부용' 등 내·외부용 페인트와 차열도료 '스포탄상도' 등이다. 뛰어난 방청 성능과 내후성을 바탕으로 복지시설 외벽 균열과 부식을 방지한다. 여름철 내부 온도 상승을 줄여 에너지 절감까지 기대할 수 있다.
조승희 KCC 울산영업소 상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곳에 제품과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개그맨 "아내 외도에 극단선택 6번…불륜 사설탐정 돼"
- 유열, 폐섬유증 투병 중 사망선고 고백 "대소변 못가려…섬망증세까지"
- 재산 2조설 염경환, 하루 술값 천만원?…"차 6대 있다"
- 23세 英 여성, 다섯 번째 임신…의사 경고에도 피임 안 해, 왜?
- 채은정 "어머니만 3명…아버지에게 마음 닫았다"
- '그알' "박나래, 꽈추형에 '주사이모' 소개"…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어"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에 유재석 소환…왜?
- 술잔 던졌다던 박나래, 술 학원 다녀…"뭐라도 해야죠"
- 윤일상, 조진웅·박나래 논란에 "악마화 너무 지나쳐"
- "너는 내 친자가 아니다" 정자 기증 아이에 폭탄 발언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