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KPC, 실무형 ERP 인재 양성···'The EJC 6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존비즈온이 고용노동부 주관 '2025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ESG 지원형)' 선정 프로젝트인 'The EJC 5기' 과정을 마무리하고 6기 교육생 모집을 시작했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고용노동부의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기관에 선정돼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협업을 추진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존비즈온이 고용노동부 주관 '2025년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ESG 지원형)' 선정 프로젝트인 'The EJC 5기' 과정을 마무리하고 6기 교육생 모집을 시작했다.
The EJC 프로그램은 더존비즈온의 전사자원관리(ERP) 컨설턴트 현장 실습과 한국생산성본부(KPC)의 직무 교육을 병행하는 사업이다. ERP 주니어 컨설턴트 양성에 초점을 맞춘 청년 일자리 지원 프로그램이다. 2023년부터 3년 연속 고용노동부의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기관에 선정돼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협업을 추진해 왔다.
더존비즈온은 청년들에게 실무 중심 교육과 현장 경험 기회를 확대 제공할 방침이다.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의 청년 구직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IT 분야 실무 역량을 겸비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전문 분야의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한 나눔 경영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육, 실무 제공, 청년 인재 채용으로 이어지는 일자리 창출의 사다리 역할을 강화하고 ESG 실천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