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배우 생활 끝? 갯벌 촬영 중 하의 훌러덩…털털함 그 이상 (가오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과의 비밀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8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가 여섯 번째 마을 전라남도 고흥 우도를 찾는다.
매우 극적이고 가슴 철렁하는 정남매와 게스트 영탁의 하루는 8월 1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서는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가 여섯 번째 마을 전라남도 고흥 우도를 찾는다. 이와 함께 출연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트롯 황태자 영탁이 게스트로 출격, 정남매와 함께 정 주고받기에 나선다.
이날 정남매와 영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특히 붐이 연예인들의 비밀연애 이야기를 꺼내는데, 이때 이민정이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한다. 이민정은 “나는 파파라치를 따돌린 적도 있다”라며 남편 이병헌과의 비밀연애 에피소드를 풀어놓는 것. 흡사 추격전과도 같았던 당시의 이야기에 정남매와 영탁 모두 눈을 번쩍 뜨며 집중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오정’ 촬영 역사상 가장 폭풍 같은 하루가 펼쳐진다는 전언이다. 정남매가 이렇게까지 감정 동요를 일으키는 것은 처음이라고. 매우 극적이고 가슴 철렁하는 정남매와 게스트 영탁의 하루는 8월 1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금순 “기러기 엄마, 집 보증금 빼서 두 아들 유학”
- 하리수 “E컵 됐다, 남친 큰 게 좋아…연하 아나운서 데이트도” (클레멘타인)
- 추성훈 탈퇴 선언→이경규 초강수 “김종국 보내버리자” (마이 턴)
- 이승기, 견미리家 손절 후 근황 “음악에 집중…5년만에 히트곡 만들 것” (라이브 와이어)
- 아이돌 출신 리포터, 병풍 과거 떠올랐나? 톱 연기돌과 재회 후 ‘눈물’ (여행을)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대체 왜 이래? SBS 연예대상, 지석진 향한 기만의 역사 (종합)[DA:이슈]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난 행복해” 박유천, 마약 투약→은퇴 번복 후 日서 근황 공개
- 미나, 명품백 1600만원 플렉스 “죽을병 걸렸냐” 류필립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