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파마머리 변신 확 어려진 얼굴‥스무살도 친구라 하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소민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전소민은 7월 3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빙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여백 없는 큼직한 이목구비로 환하게 웃는 전소민은 1986년생 만 39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상큼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가수 제시는 "So pretty"(너무 예뻐)라며 전소민의 비주얼을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전소민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전소민은 7월 3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빙수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전소민의 근황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는 전소민은 새롭게 펌을 한 듯 달라진 헤어스타일을 뽐낸다. 여백 없는 큼직한 이목구비로 환하게 웃는 전소민은 1986년생 만 39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상큼한 동안 비주얼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가수 제시는 "So pretty"(너무 예뻐)라며 전소민의 비주얼을 극찬했다. 누리꾼들 또한 "언니 저랑 친구라고 해도 믿을 거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머리 진짜 잘 어울려요", "계속 예뻐져요" 등의 반응을 보여줬다.
전소민은 본업인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지난 2023년 11월 약 7년 동안 고정 멤버로 활약해오던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지난 5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전소민은 "행복한 직장이었다"면서도 출연하는 동안 악플에 시달린 사실을 밝혔다. 전소민은 "많은 사람에게 주목 받을수록 어쨌든 상처받을 일이 많긴 하다. 다른 분들도 악플이 많겠지만 어떤 이유가 있으면 저도 깊이 고민할 텐데 제가 느끼기에 객관적으로 별로 이유가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앞으로 더 의지 되는 사람을 굳건히 견고하게 만들려면 빨리 결혼도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한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전소민은 연극 '사의 찬미'에 출연 중이다. 오는 8월 개봉하는 영화 '온리 갓 노우즈 에브리띵'에 도 출연한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미코 眞 금나나, 하버드 졸업에도 美 의과대학원 불합격 진짜 이유(미스터리)[결정적장면]
- 신은경, 인연 끊긴 전 시모상 빈소 찾아 두 번 오열한 이유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3세 여배우, 이혼 후 둘째 임신 발표‥아이 아빠는 16세 연하 배우
- 결혼 후 사라진 신애, 훌쩍 큰 삼남매랑 잘 살아요…활동중단 16년에도 따뜻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