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군백기 끝→24kg 벌크업 성공?’ BTS 뷔, 헬스장서 갈라진 팔근육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방탄소년단) 뷔가 헬스장 인증샷을 공개하며 '운동 중독' 근황을 알렸다.
뷔는 3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땀에 젖은 머리와 회색 티셔츠 아래 드러난 팔 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뷔는 과거 24kg 증량을 목표로 운동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BTS(방탄소년단) 뷔가 헬스장 인증샷을 공개하며 '운동 중독' 근황을 알렸다.
뷔는 3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뷔는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땀에 젖은 머리와 회색 티셔츠 아래 드러난 팔 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뷔는 과거 24kg 증량을 목표로 운동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벌크업에 성공한 듯 떡 벌어진 어깨와 탄탄한 팔 근육으로 건강미를 뽐냈다.
팬들 사이에선 "운동선수인 줄" "근육도 예술"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 6월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뷔가 속한 BTS는 내년 봄 완전체로 컴백해 신보 발매 및 대규모 월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흰옷 입은 ‘하체 없는 여자’..연예계 미스터리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