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보석 석방' 성유리, 옥바라지 끝 물오른 미모

신효령 기자 2025. 7. 31.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근황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지난 30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말 없이 짧은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성유리는 대기실에서 머리를 묶은 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성유리는 1998년 핑클 1집 앨범 '블루 레인(Blue Rain)'으로 데뷔했으며, 멤버들과 '내 남자 친구에게' '루비' '영원한 사랑' 등을 히트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성유리.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근황을 공개했다.

성유리는 지난 30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말 없이 짧은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성유리는 대기실에서 머리를 묶은 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머리에 두른 스카프가 얼굴형을 강조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44세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가 이목을 끌었다.

한편 성유리는 1998년 핑클 1집 앨범 '블루 레인(Blue Rain)'으로 데뷔했으며, 멤버들과 '내 남자 친구에게' '루비' '영원한 사랑' 등을 히트시켰다. 2002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천년지애'(2003) '쾌도 홍길동'(2008), 영화 '차형사'(2012) '몬스터'(2016) 등에 출연했다.

지난 5월 성유리는 홈쇼핑을 통해 복귀를 알렸다. 남편인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 씨가 지난해 12월 법정구속된 지 4개월 여 만이다. 성유리는 2017년 안씨와 결혼, 5년 만인 2022년 쌍둥이 딸을 낳았다.

앞서 안씨는 지난해 12월 1심에서 징역 4년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하지만 법원이 보석 청구를 인용해 풀려났다.

지난달 11일 서울고법 형사13부(부장판사 백강진·김선희·유동균)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등 혐의를 받는 안씨의 보석 청구를 인용했다. 보석이란 일정한 보증금 납부를 조건으로 구속 집행을 정지함으로써 수감 중인 피고인을 석방하는 제도다. 이에 따라 안씨는 불구속 상태로 재판받게 됐다.

안씨는 2021년 9월부터 11월까지 빗썸 실소유주로 알려진 강종현씨로부터 한 코인을 거래소 빗썸에 상장해달라는 청탁과 함께 현금 30억원, 합계 4억원 상당의 명품 시계 2개, 고급 레스토랑 멤버십 카드를 수수한 혐의를 받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