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만 구독자’ 쯔양, 다이아 버튼 자랑…조혜련 “옛날 도시락 같다”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이 다이아몬드 버튼을 자랑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925회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특집에 김연자, 조혜련, 김수지, 쯔양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쯔양은 1,000만 구독자 유튜버에게 주어지는 다이아몬드 버튼을 공개하며 "집 밖으로 가져온 건 처음"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먹방 유튜버 쯔양이 다이아몬드 버튼을 자랑했다.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925회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특집에 김연자, 조혜련, 김수지, 쯔양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쯔양은 ‘라디오스타’ 첫 출연 당시엔 300만, 두 번째는 800만, 세 번째 출연인 현재 1,220만 명이라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에 대해 밝혔다. 그는 “구독자 중 한국인이 40%”라며 감사를 표했다.


쯔양은 1,000만 구독자 유튜버에게 주어지는 다이아몬드 버튼을 공개하며 “집 밖으로 가져온 건 처음”이라고 전했다. 김국진은 버튼의 무게에 깜짝 놀라며 “난 옮기지도 못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혜련은 “옛날 도시락 같이 생겼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MC 김국진, 김구라, 유세윤, 장도연이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라스’ 쯔양, 1년만 복귀에 울컥 “작년에 일이 좀 생겨서…”
- '임신 8개월' 김수지 아나 "'뉴스데스크' 생방송 중 극심한 입덧" [투데이픽]
- '임신 8개월' 김수지 아나 "'뉴스데스크' 생방송 중 극심한 입덧" (라스)
- 쯔양, 다이아 버튼 들고 '라스' 금의환향 "응원 큰 힘 됐다"
- 조혜련 "'아나까나', KBS 부적격 판정→20년 만에 심의 통과" (라스)
- MBC 김수지 아나, '아이돌 작사가' 반전 이력 "저작권 지분 달라" (라스)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