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조혜원 8년 열애로 버텼다.."살찌고 배역 끊기고 욕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여자 친구 조혜원 덕분에 자신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이날 이장우는 대만 여행 첫날 밤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여자 친구 조혜원으로부터 전화가 오자 "자기야"라며 반갑게 받았다.
이어 함께 있던 정혁에게 조혜원을 소개하며 "(여자 친구가) 모델을 준비했다. 그래서 너의 팬이었다"고 전했다.
짧은 통화를 마친 이장우는 정혁에게 "여자 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장우가 여자 친구 조혜원 덕분에 자신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된 MBN·MBC에브리원 예능 '두유노집밥'에서는 이장우가 모델 겸 방송인 정혁과 함께 대만 투어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는 대만 여행 첫날 밤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여자 친구 조혜원으로부터 전화가 오자 "자기야"라며 반갑게 받았다. 이어 함께 있던 정혁에게 조혜원을 소개하며 "(여자 친구가) 모델을 준비했다. 그래서 너의 팬이었다"고 전했다.
조혜원은 "입시 때 잠깐 (모델) 준비했는데 그때 활동하고 계셔서 엄청 팬이었다"며 팬심을 고백했고, 이장우는 "엄청 잘생겼다. 몸매가 예술이다"라며 칭찬했다. 이에 정혁은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짧은 통화를 마친 이장우는 정혁에게 "여자 친구가 있냐"고 물었다. 정혁은 "아직까지 좋은 짝을 못 만났다. 워커홀릭으로 사는 걸 좋아한다"며 "그러나 워커홀릭인데 그 안에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우선순위가 바뀔 수 있지 않냐. 그런 상황이 되면 좋은데 아직까지는 없던 거 같다"고 털어놨다.

이장우는 "너도 약간 돈 많이 벌어야 행복한 삶이 아니고 네가 원하는 걸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 하는 사람이구나"라고 말했고, 정혁은 "처음에는 돈 많이 버는 사람이 행복하다고 생각했는데 그 생각이 좀 바뀐 거 같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장우는 "나는 여자 친구를 만나고 진짜 나를 찾았다. 8년을 만나면서 날 찾게 됐다"며 "처음에는 되게 겁났다. 살찌고 배역도 안 들어오고 사람들도 엄청 욕한다. 그래도 '이게 나야'라고 인정한 순간 또 다른 길이 열리더라"라며 슬럼프를 극복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이를 들은 정혁은 "나는 나를 못 찾은 거 같다. 그래서 좀 아쉬운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장우는 8세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오는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상반신 전체 노출 촬영에 분노..보이콧 선언
- 故 정미홍 KBS 전 아나, 오늘(25일) 7주기..SNS 남긴 글 "마…
- 12명에 성폭행 당한 단역배우 자매 사망…母 "딸을 죽인 건 경찰" ('…
- 윤영미, 돌아가신 엄마 유산 받아 韓 떠났다 "에르메스 대신 아들"
- 엄마와 딸 전남친이 수상한 관계라니..“돈봉투 내밀며 쩔쩔” (탐비)
- 'LA댁' 박은지, 코 성형 후 들창코 됐다 "멀쩡했는데 괜히 건드려" 후회
- 조혜련, '유방암 투병' 박미선 현재 상태에..."통화했는데 너무 좋아졌다"
- '76세' 최백호, '핼쑥' 안타까운 근황 "폐질환 투병, 15kg 빠지고 무대서 피 나와" ('데이앤나잇')
- "故 안성기, 음식물에 기도 폐쇄…암 환자여도 흔한 일 아냐" 법의학자 분석
- 아이유♥이종석, 300만원대 명품 커플룩 포착...4년째 애정전선 '이상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