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숏컷에 핑크까지…‘변신이 직업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또 한 번 '변신의 아이콘' 면모를 증명했다.
사진 속 박은빈은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에 핑크 스트라이프 톱과 쇼츠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팬미팅 콘셉트에 맞춰 직접 꾸민 듯한 촬영 배경, 하트 포즈와 체크 패턴의 유쾌한 코디 등은 박은빈 특유의 재치와 센스를 고스란히 보여줬다.
한편 박은빈은 오는 9월 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식 팬클럽 '빙고'와 세 번째 팬 파티 'Eunbin Note: Hyper Day'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이 또 한 번 ‘변신의 아이콘’ 면모를 증명했다.
박은빈은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5.09.06 #은빈노트_HyperDay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빈은 짧은 숏컷 헤어스타일에 핑크 스트라이프 톱과 쇼츠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팬미팅 콘셉트에 맞춰 직접 꾸민 듯한 촬영 배경, 하트 포즈와 체크 패턴의 유쾌한 코디 등은 박은빈 특유의 재치와 센스를 고스란히 보여줬다. 일부 팬들은 “처음에 누군지 몰랐다”, “진짜 만찢캐 같아”, “숏컷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배우 또 없음”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빈은 오는 9월 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식 팬클럽 ‘빙고’와 세 번째 팬 파티 ‘Eunbin Note: Hyper Day’를 개최한다. 최근까지 차기작을 고심 중인 그는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세청, ‘방시혁 사기적 부정 거래 혐의’에 세무조사 착수 [MK★이슈] - MK스포츠
- 차은우, 마지막 셀카에 남자들이 더 난리 “머리빨 아니었네” - MK스포츠
- ‘트로트 퀸’의 파격 변신… 설하윤, 과감 컷아웃 수영복으로 드러낸 반전美 - MK스포츠
- 홍수아, 탄수화물 끊었나? 컴백 앞두고 ‘인형 비주얼’ 폭발…핑크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
- 왼어깨 통증과 싸우던 김혜성, 결국 IL행...정확한 부상 내용도 밝혀졌다 - MK스포츠
- ‘일촉즉발’ 오술라-안톤 말리는 선수들 [MK포토] - MK스포츠
- 오술라-안톤 ‘일촉즉발 신경전’ [MK포토] - MK스포츠
- 엘랑가 ‘안풀린다’ [MK포토] - MK스포츠
- 태클에 넘어지는 엘랑가 [MK포토] - MK스포츠
- 오베르단 ‘엘랑가에 정확한 태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