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컴백’ 이민정, 병원 대신 라이브 켠 이유…“가만두면 희한한 짓 할까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민정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 여신' 기질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MJ'에는 'MJ의 위험한 라이브'라는 제목의 실시간 방송 영상이 공개됐다.
라이브 방송은 팬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이민정이 직접 요청한 것이었다.
평소 털털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랑받는 그는 이번 방송에서도 '배우 이민정'보다 '사람 이민정'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민정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예능 여신’ 기질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MJ’에는 ‘MJ의 위험한 라이브’라는 제목의 실시간 방송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민정은 “더위 때문인지 냉방병 때문인지, 미열이 살짝 있다”는 말로 현재 건강 상태를 솔직하게 알리며 방송을 시작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녀의 복귀작에 대한 힌트도 등장했다. 이민정은 “지금 찍어놓은 드라마가 두 작품 있다. 10월과 11월 중 ‘빌런지’가 나올 것 같고, 내년엔 ‘그래, 이혼하자’도 방영된다”고 전했다. 그는 “편성이 생각보다 늦어졌고, 둘째를 출산하면서 공백이 있었다”며 최근 모습을 자주 볼 수 없었던 이유를 솔직하게 풀어놨다.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이민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평소 털털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사랑받는 그는 이번 방송에서도 ‘배우 이민정’보다 ‘사람 이민정’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세청, ‘방시혁 사기적 부정 거래 혐의’에 세무조사 착수 [MK★이슈] - MK스포츠
- 차은우, 마지막 셀카에 남자들이 더 난리 “머리빨 아니었네” - MK스포츠
- ‘트로트 퀸’의 파격 변신… 설하윤, 과감 컷아웃 수영복으로 드러낸 반전美 - MK스포츠
- 홍수아, 탄수화물 끊었나? 컴백 앞두고 ‘인형 비주얼’ 폭발…핑크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
- 왼어깨 통증과 싸우던 김혜성, 결국 IL행...정확한 부상 내용도 밝혀졌다 - MK스포츠
- 장원영 ‘가녀린 시축’ [MK포토] - MK스포츠
- 뉴캐슬 박승수 ‘전반전 벤치 대기’ [MK포토] - MK스포츠
-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박승수 [MK포토] - MK스포츠
- 뉴캐슬 박승수 ‘벤치에서 시작’ [MK포토] - MK스포츠
- 몸값 ‘1,000억 ↑’ 토날리·고든·엘랑가 앞세운 뉴캐슬, 최정예로 133년 만에 한국 팬 앞에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