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YG 패밀리 챙기느라 바쁘네‥지드래곤→위너 콘서트 관람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 산다라박이 위너 콘서트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위너 단독 콘서트 'IN OUR CIRCLE'(인 아워 써클) 공연장에 간 모습이 담겼다.
산다라박은 스토리에 위너 이승훈이 공개한 사진을 공유하며 "위너 콘서트 간다고 파란 옷 입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2NE1 산다라박이 위너 콘서트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다.
산다라박은 7월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동생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위너 단독 콘서트 ‘IN OUR CIRCLE’(인 아워 써클) 공연장에 간 모습이 담겼다.
산다라박은 ‘지켜나가자 위너 영원히’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을 들고 공연 관람 인증샷을 공개하는가 하면 대기실에서 만난 위너 멤버들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스토리에 위너 이승훈이 공개한 사진을 공유하며 “위너 콘서트 간다고 파란 옷 입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산다라박은 최근에도 지드래곤 월드투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관람하고 지드래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영어로 “진정한 슈퍼스타”라는 글을 남기며 극찬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43세 여배우, 이혼 후 둘째 임신 발표‥아이 아빠는 16세 연하 배우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막장 불륜’ 우디 앨런♥순이, 오랜만에 손 꼭 잡고 외출 [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은경, 인연 끊긴 전 시모상 빈소 찾아 두 번 오열한 이유
- ‘현빈♥’ 손예진, 출산 후 복귀에 들떴나 “박찬욱 잘생겼다, 이병헌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