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보장' 10주년…송은이X김숙 '비보쇼', 10월 17~19일 올림픽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비밀보장' 10주년을 맞아 올해 '비보쇼 위드 프렌즈'(비보쇼 with Friends, 이하 '비보쇼')를 연다.
30일 컨텐츠랩 비보에 따르면, 송은이와 김숙은 오는 10월 17~19일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비보쇼'를 개최한다.
두 사람이 진행하는 인기 토크 쇼 '비밀보장'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비보쇼'는 지난 10년을 함께한 모든 이들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성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비밀보장' 10주년을 맞아 올해 '비보쇼 위드 프렌즈'(비보쇼 with Friends, 이하 '비보쇼')를 연다.
30일 컨텐츠랩 비보에 따르면, 송은이와 김숙은 오는 10월 17~19일 사흘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비보쇼'를 개최한다. 온라인 예매처 놀(NOL) 티켓에서 8월 5일 저녁 8시부터 표를 살 수 있다.
두 사람이 진행하는 인기 토크 쇼 '비밀보장'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번 '비보쇼'는 지난 10년을 함께한 모든 이들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성사됐다. 송은이와 김숙의 퍼포먼스는 물론, 특급 게스트 섭외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30년 동안 지켜온 우정, 두터운 방송 경력을 바탕으로 한 시원한 입담과 센스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비보쇼'는 땡땡이('비밀보장'의 공식 팬덤명)와 관객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2016년부터 색다른 기획력과 풍성한 구성으로 관객들을 만나온 '비보쇼'. 지난해 '비보쇼 오리지널 2024'를 초고속으로 매진시켰기에, 올해 '비보쇼' 티케팅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라질 투어' 유나이트, 8월 4일 새 싱글 '봄바'로 컴백
- 몬스타엑스 아이엠, 허리 통증으로 활동 중단…케이콘 LA 불참
- '나는 반딧불' 대히트친 황가람, 8월 3일 '아문다'로 컴백
- 아스트로 MJ-진진, '지니주니'로 8월 13일 데뷔…앨범명은 '다이스'
- 안착하지 못하고 떠돌던 드래곤포니, '지구소년'을 꿈꾸다[현장EN:]
- 골든차일드 출신 배우 최보민, 인피니트 엘 소속사와 전속계약
- NCT 해찬, 오는 9월 데뷔 9년 만에 솔로 데뷔
- '전원 외국인' 세븐투에잇 "韓 데뷔가 꿈, 오래 빛나고 싶어요"[현장EN:]
- '스타디움 투어' 스트레이 키즈, 트랙 리스트 공개…타이틀곡 '세리머니'
- 브라운아이드소울, 고척돔 입성…크리스마스 콘서트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