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0세 연하' 아내, 출산 문제없어…2026년생 아이 많을 듯" ('돌싱포맨')

신윤지 2025. 7. 30.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상민이 재혼 후 신혼집을 최초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가 "이상민도 결혼했는데 우리라고 못 하겠냐"며 농담을 던지자 이상민은 "윤정수 형도 결혼한다"며 웃어 보였다.

방송을 통해 출산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다시 한번 드러낸 이상민.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윤지 기자] 가수 이상민이 재혼 후 신혼집을 최초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의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다. 재혼 후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멤버들과 티키타카를 나누며 특유의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가 "이상민도 결혼했는데 우리라고 못 하겠냐"며 농담을 던지자 이상민은 "윤정수 형도 결혼한다"며 웃어 보였다. 이에 탁재훈은 "못난이들 다 결혼한다"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결혼 소식에 어딘가 아쉬운 기색을 내비친 임원희와 탁재훈을 향해 이상민은 "2026년엔 연예인 2세가 엄청나게 태어날 것 같다"고 농담 섞인 예측을 내놓기도 했다. 김준호도 이에 "그렇다"며 맞장구쳤다.

또한 이날 이상민은 탁재훈을 향한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는 "재혼에 성공한 우릴 보며 따라갈 생각을 해야 하는데 '결혼 처음 하냐'고 질투하고 심통을 부린다"며 "심보가 못돼서 결혼 못 하는 것 아니냐"고 탁재훈을 향해 직격탄을 날렸다.

이에 탁재훈은 "너희가 결혼 처음 하는 것처럼 부풀어 있다"고 반박하자 이상민은 "형이 (결혼을) 해 봐라. 진짜 처음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민은 지난 4월 10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마치며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이후 부부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 중이며 1차 시술에 실패한 사실도 솔직히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출산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다시 한번 드러낸 이상민. 내년 그가 예측한 '2026년생 아이 붐'이 현실이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