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피던스맨 KR' 박민영, 상위 1% 사기꾼…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피던스맨 KR' 박민영이 사기꾼 리더로 분한다.
오는 9월 6일 첫 방송하는 TV조선·쿠팡플레이 드라마 '컨피던스맨 KR'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유한 사기꾼 3명이 이 시대의 악당들을 향한 복수에 나서는 '케이퍼 코믹물'이다.
30일 공개된 '컨피던스맨 KR' 티저 포스터에는 IQ165, 상위 1% 천재적 두뇌를 지닌 사기꾼 리더 윤이랑(박민영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월 6일 첫 방송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컨피던스맨 KR’ 박민영이 사기꾼 리더로 분한다.

특히 ‘컨피던스맨 KR’은 ‘카지노’, ‘키스 식스 센스’, ‘오 마이 베이비’, ‘보이스3’ 등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크리미널 마인드’, ‘처용 1, 2’의 홍승현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또한 배우 박민영, 박희순, 주종혁이 출연해 강렬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30일 공개된 ‘컨피던스맨 KR’ 티저 포스터에는 IQ165, 상위 1% 천재적 두뇌를 지닌 사기꾼 리더 윤이랑(박민영 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설계자 윤이랑이 풀어낼 기상천외 플랜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는 심플하지만 ‘컨피던스맨 KR’의 매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박민영의 초강렬 컷으로 제작했다”라며 “‘컨피던스맨 KR’은 독보적인 드라마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컨피던스맨 KR’은 오는 9월 6일 오후 9시 10분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동시에 첫 공개된다. 글로벌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국내를 제외한 2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볼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차카 8.8 강진에 태평양 전역서 쓰나미 경보 '초긴장'(종합)
- 요즘 日 정치판 흔드는 ‘그 정당’…돈도, 사람도 몰린다
- "트럼프 얼굴 250달러에 박고 생일 공휴일 지정" 美서 쏟아지는 황당 법안들
- 정박도 안 한 배에서 ‘점프’한 한국인…결국 ‘풍덩’ (영상)
- “8월부터 가족끼리 50만원 송금해도 증여세”…사실은?
- 스님이 “8월에 재물운 들어온다”더니…21억 당첨 ‘대박’
- 이장우 이어 온주완도 부인 "양다리 배우? 사실무근"[공식]
- "20대 여성 둘이 난간에"…온몸으로 막아선 사회복지사
- “업무 배제시켜” 직내괴 신고했는데 쌍방과실?…이유는
- “여보 이 침대 어때?”…요즘 신혼부부가 ‘픽’한 침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