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X김숙, 30년 케미 농축된 '비보쇼' 10월 개최…인맥 총동원 '특급 게스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송은이와 김숙이 '비밀보장' 10주년을 기념하며 올해 '비보쇼 with Friends'를 연다.
이번에 개최되는 '비보쇼'는 송은이, 김숙의 인기 토크쇼 '비밀보장'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지난 10년을 함께한 모든 이들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성사됐다.
송은이와 김숙의 30년 우정과 두터운 방송경력에서 나오는 시원한 입담, 센스가 적극 발휘되는 만큼 이번에도 땡땡이(비밀보장 팬덤명)와 관객들을 만족시킬 '비보쇼'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코미디언 송은이와 김숙이 '비밀보장' 10주년을 기념하며 올해 '비보쇼 with Friends'를 연다.
송은이와 김숙은 오는 10월 17일, 18일, 19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비보쇼 with Friends'('비보쇼 위드 프렌즈', 이하 '비보쇼')를 개최한다. 이번 '비보쇼' 티켓 오픈은 8월 5일 오후 8시 예매처 NOL 티켓(구 인터파크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되는 '비보쇼'는 송은이, 김숙의 인기 토크쇼 '비밀보장'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지난 10년을 함께한 모든 이들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성사됐다. 특히 송은이와 김숙의 아이돌급(?) 퍼포먼스는 물론, 인맥을 동원한 특급 게스트 섭외를 예고해 큰 기대를 불러 모은다.
송은이와 김숙의 30년 우정과 두터운 방송경력에서 나오는 시원한 입담, 센스가 적극 발휘되는 만큼 이번에도 땡땡이(비밀보장 팬덤명)와 관객들을 만족시킬 '비보쇼'가 기대된다. 앞서 송은이와 김숙은 지난해 '비보쇼 오리지널 2024'를 초고속으로 매진시켰던 바, 이번에도 치열한 피켓팅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송은이와 김숙의 '비보쇼'는 그들의 30년 우정의 정수를 보여주는 공연으로, 2016년부터 색다른 기획력과 풍성한 구성으로 관객들을 가까이 만나왔다. 올해 '비보쇼 with Friends'에는 어떠한 특급 게스트와 깜짝 콜라보 무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 제공 : 컨텐츠랩 비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지현X강동원 꿈같은 조합, 드디어 베일 벗었다…'북극성', 예고편 공개
- 김동성, 폭염 속 건설 노동 현장 공개…"죽음 같은 더위와 싸우는 중"
- "야구선수 아니라고!"…'돌싱포맨' 이미주, 열애 의심에 강력 부인
- 박보검, 윤종신과 부른 듀엣곡 '오르막길' 음원 정식 발매
- '30년 만에 퇴직' 김재원 "아름다운 이별, 고맙습니다"...가애란도 '눈물'
- '모태솔로지만' 지연, 뷰티 모델로 변신 근황...정목과 현커 여부는 궁금증
- 블랙핑크,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도달..."K팝 여성 아티스트 최단 기간"
- 정두홍, '존 윅' 스핀오프 '발레리나'서 K액션 선봬…"'존 윅'때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