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은 피했다! 수아레스, 정밀 검진 결과 이상 없음, 트레이드로 타 팀 이적 유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에우헤니오 수아레스 모두 최악을 피했다.
수아레스를 보유한 애리조나는 현재 51승 57패에 그쳐 이번 트레이드 시장을 통해 그를 타팀 유망주와 교환하는 작업을 펼치고 있다.
뉴욕 포스트의 존 헤이먼 기자에 따르면 현재 수아레스는 필라델피아 필리스, 시카고 컵스, 시애틀 매리너스, 신시내티 레즈, 휴스턴 애스트로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밀워키 브루어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이정엽 기자=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에우헤니오 수아레스 모두 최악을 피했다.
미국 '뉴욕 포스트(New York Post)'의 딜런 스보다 기자는 최근 수아레스가 정밀 검진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아 큰 문제가 없다는 소식을 전했다. 30일(이하 한국시간) 경기에선 명단에서 제외된 수아레스는 오는 8월 일정을 소화하는 부분에선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아레스는 지난 29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경기 9회 마지막 타석에서 상대 투수 윌 베스트가 던진 시속 95.6마일(약 153.9km) 패스트볼에 오른손 검지를 맞았다. 이후 극심한 고통을 호소한 그는 곧바로 트레이너와 함께 그라운드를 떠났다.
일각에서는 손가락 골절을 우려했으나 다행히 상태에 문제가 없음에 따라 수아레스와 애리조나 모두 한숨을 돌리게 됐다. 이에 트레이드 협상은 데드라인이 끝날 때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수아레스를 보유한 애리조나는 현재 51승 57패에 그쳐 이번 트레이드 시장을 통해 그를 타팀 유망주와 교환하는 작업을 펼치고 있다. 뉴욕 포스트의 존 헤이먼 기자에 따르면 현재 수아레스는 필라델피아 필리스, 시카고 컵스, 시애틀 매리너스, 신시내티 레즈, 휴스턴 애스트로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 밀워키 브루어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수아레스는 이번 시즌 본인의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다. 104경기에 출전해 타율 0.248 36홈런 87타점을 기록해 내셔널리그(NL) 타점 1위, 홈런 2위에 올랐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치어리더, 강렬 레드 수영복 자태로 뽐낸 완벽 보디라인
- 맥심 표지모델 발탁된 치어리더 '상큼함 최대치' 비하인드컷 공개
- 도 넘었다! 中 '흑백요리사' 표절하더니 '김치→파오차이' 왜곡까지
- '자스민 공주' 이성경, 완벽 11자 복근+반전 글래머 몸매
- '16세 여자친구 살해' 中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지난해 총살형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