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세' 톰 크루즈, 26살 연하 아나 디 아르마스와 열애 인정? [ST@할리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26살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열애를 인정한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TMZ는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마침내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보인다"며 "주말 여행을 함께 갔고 손을 잡고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톰 크루즈의 열애 상대인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3)가 26살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열애를 인정한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2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TMZ는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마침내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보인다"며 "주말 여행을 함께 갔고 손을 잡고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보도했다.
톰 크루즈와 아나 디 아르마스는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오아시스 콘서트에 간 뒤 버몬트로 이동해 우드스톡에 도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국립공원을 지나 쇼핑을 한 다음 아이스크림을 먹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일요일에는 우드스톡 시내를 산책하며 손을 잡았다.
톰 크루즈는 지난 2012년 케이티 홈즈와 헤어진 이후 자신의 연애 생활을 비밀로 유지해 왔다. 아나 디 아르마스와 공개 데이트를 즐긴 것은 열애설을 사실상 인정한 것과 같다는 반응이다. 앞서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진 않았다.
한편 톰 크루즈의 열애 상대인 아나 디 아르마스는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나이브스 아웃', '007 노 타임 투 다이' 등에 출연했다. 8월 6일 '존 윅'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 '발레리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논란' 신지 "코요태 끝났단 댓글 가장 아파, 제가 잘하겠다" 눈물(유퀴즈) [텔리뷰]
- 백종원, 꼬리무는 악재…농지법 위반 논란 백석공장 폐쇄 [ST이슈]
- 빅뱅 출신 승리, 서울서 女와 다정한 한 컷 "Hi 승리 오빠"
- '열애 고백' 빠니보틀 "여자친구는 일반인, 톱 연예인도 아닌데 숨길 필요 없었다"
- '이혼 후 둘째 임신' 이시영, 母로서 책임감 "결정의 무게 온전히 감내" [ST이슈]
- "어떻게 300조를 수출하겠나" 저작권 박탈·제작비 회수 안 되는 K콘텐츠 위기 [ST취재기획]
- 조여정, 4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 현금 매수
- 민희진의 아전인수 격 이중잣대, 하이브는 안 되고 나는 된다? [ST이슈]
- '소년범 인정' 조진웅, 21년 배우 인생 마침표…'두 번째 시그널' 측 "논의 예정" [종합]
- 전국노래자랑 스타 '할담비' 지병수 씨 별세…향년 8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