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건 너만 알기” 하정우, 유노윤호 밈 유행 막차 탑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정우가 근황을 공개했다.
하정우는 7월 2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본인의 사진을 올리고, 최근 유행하고 있는 유노윤호의 'Thank you' 가사인 "이건 첫번째 레슨 좋은건 너만 알기"라 적었다.
한편, 하정우는 차기작으로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극본 오한기/연출 임필성, 약칭 '건물주')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하정우가 근황을 공개했다.
하정우는 7월 2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본인의 사진을 올리고, 최근 유행하고 있는 유노윤호의 'Thank you' 가사인 "이건 첫번째 레슨 좋은건 너만 알기"라 적었다.
이후 29일에는 하와이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과 더불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와인 '마키키 소비뇽블랑'을 홍보했다.
한편, 하정우는 차기작으로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극본 오한기/연출 임필성, 약칭 ‘건물주’)을 확정했다.
‘건물주’는 빚에 허덕이는 생계형 건물주가 목숨보다 소중한 가족과 건물을 지키기 위해 범죄에 가담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건물을 지키기 위해 시작된 ‘가짜 납치극’이 점점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예측불허 전개와 극한의 서스펜스가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예정이다.
하정우는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아 대출)로 건물주가 되지만 어마어마한 빚더미에 앉은 가장 기수종 역을 맡았다. 장르불문 연기력으로 영화, OTT시리즈를 오가며 활약해온 하정우는 2007년 드라마 ‘히트’ 이후 19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하정우는 건물을 지키려다가 점점 수렁에 빠지는 기수종의 상황을 명불허전 흡인력 강한 연기로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3세 여배우, 이혼 후 둘째 임신 발표‥아이 아빠는 16세 연하 배우
- ‘막장 불륜’ 우디 앨런♥순이, 오랜만에 손 꼭 잡고 외출 [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은경, 인연 끊긴 전 시모상 빈소 찾아 두 번 오열한 이유
- ‘현빈♥’ 손예진, 출산 후 복귀에 들떴나 “박찬욱 잘생겼다, 이병헌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