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측 “영화 ‘몽유도원도’ 검토 중인 작품”[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길이 '몽유도원도'에 출연할까.
배우 김남길 소속사 측은 7월 30일 뉴스엔에 "영화 '몽유도원도'(감독 장훈)는 검토 중인 작품이다"고 밝혔다.
김남길은 '몽유도원도'에서 수양대군 역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한편 '몽유도원도'는 2016년 배우 조진웅 설경구 오달수가 출연을 논의 중이란 사실이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남길이 '몽유도원도'에 출연할까.
배우 김남길 소속사 측은 7월 30일 뉴스엔에 "영화 '몽유도원도'(감독 장훈)는 검토 중인 작품이다"고 밝혔다.
'의형제' '택시운전사' '고지전' 장훈 감독의 8년만 신작 '몽유도원도'는 안평대군을 통해 계유정난을 새롭게 조명하고, ‘몽유도원도’를 중심으로 안평대군과 수양대군의 정치적 욕망과 대립을 그린다. 2025년 중예산 한국영화 제작진원작에 선정돼 제작진원금 15억원을 받게 됐다.
김남길은 '몽유도원도'에서 수양대군 역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지난 7월 25일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는 김남길이 오랜만에 사극 영화로 복귀해 스크린 관객들과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몽유도원도'는 2016년 배우 조진웅 설경구 오달수가 출연을 논의 중이란 사실이 알려졌다. 하지만 투자 배급을 검토하던 CJ가 투자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2017년 초 제작이 무기한 보류됐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20년 전 오늘, 생방송 시스템까지 바꾼 최악의 성기 노출 사고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권은비, 열애 고백 빠니보틀과 동반 등산‥금정산서 “힐링”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43세 여배우, 이혼 후 둘째 임신 발표‥아이 아빠는 16세 연하 배우
- ‘막장 불륜’ 우디 앨런♥순이, 오랜만에 손 꼭 잡고 외출 [할리우드비하인드]
- 신은경, 인연 끊긴 전 시모상 빈소 찾아 두 번 오열한 이유
- ‘현빈♥’ 손예진, 출산 후 복귀에 들떴나 “박찬욱 잘생겼다, 이병헌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