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주연 ‘84제곱미터’, 2주차 넷플릭스 비영어권 영화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하늘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84제곱미터'가 2주 연속 글로벌 톱 10 영화(비영어) 부문 상위권에 진입하며, 2주차에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84제곱미터 아파트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강하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 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84제곱미터'가 7월 18일 공개 이후, 공개 2주차에도 글로벌 톱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84제곱미터 아파트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강하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 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84제곱미터’가 7월 18일 공개 이후, 공개 2주차에도 글로벌 톱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800,000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프랑스, 독일, 일본, 인도,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총 58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공개 2주차에도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끌어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주연한 강하늘은 앞서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로 글로벌 톱 10 시리즈(비영어) 1위를 수성, ‘84제곱미터’로 글로벌 톱 10 영화(비영어) 1위까지 싹쓸이하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속옷 화보, 당당한 눈빛에 탄탄 건강美
- ‘장원영 언니’ 장다아 세월 세게 맞아 엄정화 됐네 (금쪽같은 내 스타)
- 성훈, ‘아이쇼핑’ 젊은 대통령 역으로 특별출연
- 신봉선♥이기찬 스킨십 후기 나왔다, “책임져” 난리 (남겨서 뭐하게)
- 이켠 고백·솔비♥이규한 데이트…‘오만추’ 3기 상승세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용담=인기녀, 새해 첫날 터졌다 ‘뜨겁네 뜨거워’ (나솔사계)
- ‘아빠 둘’ 현빈·정우성 떴다, 이영자 손맛도 터져 (전참시)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