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탁재훈 “이미주, 가수 정훈희 닮은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탁재훈,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와 드디어 첫 안면을 텄다.
2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미주 탁재훈 안면 튼 상황이 공개됐다.
이날 탁재훈은 박소현과의 과거 기억을 회상하는 동시에 이미주에게 "우리 어디서 보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이미주는 정색하며 "안 봤다. 우리 초면이다"고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돌싱포맨’ 탁재훈,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와 드디어 첫 안면을 텄다.
29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미주 탁재훈 안면 튼 상황이 공개됐다.
이날 탁재훈은 박소현과의 과거 기억을 회상하는 동시에 이미주에게 “우리 어디서 보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이미주는 정색하며 “안 봤다. 우리 초면이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탁재훈은 “아, 당신 내가 TV에서 봤나 보다”라고 웃었다. 그는 이미주에게 “솔직히 예전에 ‘꽃밭에서’ 불렀던 가수 정훈희 선배님 느낌이 확 난다”라며 그의 외모와 정훈희가 닮은꼴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 임원희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동조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