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뉴캐슬전 앞두고 '팀 K리그' 김문환·이태석 OUT→어정원·토마스 IN "부상·개인 사정 원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에 나서는 팀 K리그에 김문환(대전), 이태석(포항)을 대신해 어정원(포항), 토마스(안양)을 선발했다고 알렸다.
김문환은 경기 중 부상, 이태석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 K리그에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한편 팀 K리그와 뉴캐슬의 맞대결은 30일(수)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맞대결에 나서는 팀 K리그에 김문환(대전), 이태석(포항)을 대신해 어정원(포항), 토마스(안양)을 선발했다고 알렸다. 김문환은 경기 중 부상, 이태석은 개인 사정으로 인해 팀 K리그에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어정원은 빠른 발과 왕성한 활동량을 갖춘 선수로, 올 시즌 20경기에 나서 1골을 기록했다. 어정원은 주 포지션인 측면 수비수 외에도 수비형 미드필더, 윙어 등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는 멀티 자원으로 활약 중이다.
토마스는 올 시즌 안양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데뷔한 네덜란드 출신 중앙 수비수다. 토마스는 올 시즌 23경기에 나서 1골 1도움을 기록 중이고, 수비수임에도 적극적인 공격 가담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팀 K리그와 뉴캐슬의 맞대결은 30일(수)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팀 K리그 최종 명단>
FW : 모따(안양), 세징야(대구), 전진우(전북), 아사니(광주), 이동경(김천)
MF : 김동현(강원), 김진규(전북), 루안(수원FC), 보야니치(울산), 오베르단(포항), 이창민(제주), 황도윤(서울)
DF : 김영권(울산), 박진섭(전북), 변준수(광주), 어정원(포항), 안톤(대전), 카이오(대구), 토마스(안양), 한현서(포항)
GK : 김경민(광주), 조현우(울산)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치어리더, 강렬 레드 수영복 자태로 뽐낸 완벽 보디라인
- 맥심 표지모델 발탁된 치어리더 '상큼함 최대치' 비하인드컷 공개
- 도 넘었다! 中 '흑백요리사' 표절하더니 '김치→파오차이' 왜곡까지
- '자스민 공주' 이성경, 완벽 11자 복근+반전 글래머 몸매
- '16세 여자친구 살해' 中 배우,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지난해 총살형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