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 알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북부새일센터는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양주시상공회와 29일 오전 11시 재단 북부사업본부 어울림홀에서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 학교법인 동랑예술원은 서울예대 15대 총장에 장지헌 방송영상 전공 교수를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 케이씨씨는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수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2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북부새일센터는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양주시상공회와 29일 오전 11시 재단 북부사업본부 어울림홀에서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 학교법인 동랑예술원은 서울예대 15대 총장에 장지헌 방송영상 전공 교수를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임기는 3년.
◇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새달 31일까지 ‘1988 서울올림픽과 함께한 추억' 사진 공모전을 연다. 서울올림픽 당시 촬영한 사진을 통해 올림픽 유산을 재조명하고자 마련됐다. 누리집(kspo.or.kr) 참고.
◇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새달 21∼27일 메가박스 신촌에서 영화제를 연다. 올해 27번째로 여성 영화를 통한 영화의 다양성 확대에 기여하고 여성 영화인 발굴 및 제작 지원을 위해 열어왔다.
◇ 독립기념관은 광복 80년과 독립운동가 윤봉춘 서거 제50주기를 맞아 오는 30일 윤봉춘 일기 발간 기념식과 강연회를 연다. 윤봉춘 일기의 해제와 탈초를 담당한 한국학중앙연구원 장신 교수가 윤봉춘의 생애와 활동을 중심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 서울시립과학관은 새달 1∼10일 ‘한여름의 과학관' 행사를 연다. 체험형 프로그램과 함께 저녁 시간에 천문대에서 전문가 해설과 함께하는 별자리 관측도 한다. 누리집(science.seoul.go.kr) 참고.
◇ 케이씨씨는 집중호우 피해 복구와 수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2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 호반그룹은 29일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수해를 입은 전남지역 주민을 돕기 위한 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
◇ 하이트진로음료는 호우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남 산청군에 먹는샘물 석수(500ml) 2만6천병을 전달한다고 29일 밝혔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 대통령 “결론만” “직 거십시오”…최초 생중계된 68분 국무회의 어땠나
- “벌목이 산사태 원인 아니냐” 따진 이 대통령…환경장관은 엇박자
- 원청-하청노조 무조건 교섭? 실질 지배·결정권 사용자에 국한
- 특진으로 장군 된다…국방부 ‘소극적 계엄수행’ 특진 대상에 대령도 포함
- 검찰, 스토킹범 ‘기각 세례’ 논란…풀어주자 또 해치러 갔다
- IMF, 올 한국 성장률 0.8%로 하향 전망…“1분기 역성장 탓”
- 관세협상 담판길 오른 구윤철 “최선 다할 것”…이재용도 워싱턴행
- 대전 흉기 살해, 앞서 경찰 신고 4차례나…용의자 추적 중
- 김건희 오빠, 필사적으로 얼굴 가리고 ‘줄행랑’…“장모집 목걸이” 물었더니
- “빵이 넘어가?” [한겨레 그림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