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크래프톤 "'서브노티카2' 사태? 관리가 되고 있는 것"

문영수 2025. 7. 29. 17:0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동근 CFO "'서브노티카2', 게이머 로망 실현하는 게임 내놓을 것"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배동근 크래프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9일 진행된 2025년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외부에서는 '서브노티카2' 관련 소송과 출시 일정도 내년으로 미뤄지다보니 크래프톤의 마일스톤 프로세스와 관리가 잘 안 되는 것 아니냐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이는 큰 비약"이라며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결정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서브노티카2는 전작의 팬덤이 있기 때문에 시장에 내놓으면 어느 정도 판매량은 기대할 수 있겠지만 저희가 추구하는 건 게이머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플레이 했을 때 만족도가 높은 상태의 게임을 최선을 다해 내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