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지는 고현정, 애정하는 스누피 티셔츠+C사인 듯 아닌 300만원대 데님 숄더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으로 한층 더 젋어진 듯한 모습을 뽐냈다.
고현정은 29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캐주얼한 복장을 한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연보라색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현정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누피가 그려진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데님 숄더백을 매칭해 한껏 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배우 고현정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으로 한층 더 젋어진 듯한 모습을 뽐냈다.
고현정은 29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캐주얼한 복장을 한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연보라색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깨엔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이 눈길을 끌었다. 퀼팅 패턴이나 체인 스트랩이 명품 C사의 가방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나 다른 브랜드의 300만원 대의 데님 숄더백이었다.


고현정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누피가 그려진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데님 숄더백을 매칭해 한껏 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9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사마귀 : 살인자의 외출’로 복귀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부터 ‘국가 소유’ 비주얼…‘밤톨美’ 차은우, 軍복무도 조각으로!
- 미스맥심 바비앙, 경쾌한 ‘에어로빅’ 콘셉트로 섹시 만점의 매력 발산해
- 전소미, 권은비 빠진 ‘워터밤’ 무대 접수 후 전한 소감 “다 젖었어요!”
- 이 정도면 수위 논쟁? 뒤태 시선강탈!…리사 ‘멋져vs민망’
- 이시영, 임신 중인데 술 파티? 논란에 “무알코올” 해명 [★SNS]
- 안면 부상 이어…고은아, 심각한 눈 상태 “촬영 앞두고 비상”
- ‘신입’ 미스맥심 소은, 청량한 비키니 화보로 남심 사로잡아
- “코인 800만원→10억↑”…정혁, 코인 대박에 땅·금까지 섭렵한 투자 고수
- 양재웅 사태로 멈춘 하니, 요가에서 길을 찾다…나를 위한 챕터2
- “정신병자 싸이코” 살해 협박 받은 브라이언, 신변 보호해야 할 수준